OT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장르물 대가' 김은희 작가의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 '악귀'
  • 4

    '승리호' 韓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즐기는 방법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보자.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SF 영화다.  '승리호'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한국 영화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라는 점으로 크게 주목받았다. 10년 가까이 '승리호'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창조한 조성희 감독의 창의력과 1,000여 명의 VFX 전문가가 참여해 현실감 넘치는 우주를 구현한 한국 기술력의 정수가 담겼다. 특히 2092년 황폐해진 지구와 위성 궤도에 만들어진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 그리고 그사이 우주 공간을 누비는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까지 우주로 한국인을 쏘아 올린 새로운 세계관과 화려한 우주 액션이 볼거리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개성 만점 캐릭터의 탄생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할리우드의 전유물이었던 우주 SF 장르와 한국인의 …

  • 3

    스틸로 보는 韓 최초 우주 SF블록버스터 '승리호'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광활한 우주가 담긴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를 스틸로 만나보자.  한국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영화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승리호 선원들의 모습과 그들의 삶의 터전인 우주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사막화가 된 지구를 떠나 우주로 간 승리호 선원들은 우주쓰레기를 치우는 고된 노동을 하며 하루하루 먹고 살아간다. 그런 그들 앞에 적자 인생을 청산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큰 기회가 찾아온다. 온 우주가 찾고 있는 인간형 로봇 도로시가 그들 손에 들어오게 된 것이다. 이번에야말로 대출도 갚고 큰돈을 만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는 승리호 선원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일이 그들의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

  • 2

    한국형 우주 SF 블록버스터 '승리호' 2월 5일 공개

    한국형 우주 SF 블록버스터 '승리호'(감독 조성희)가 온다.  영화 '승리호'가 넷플릭스를 통해 2월 5일 공개된다.  '승리호'는 2092년, 돈 되는 일이면 뭐든지 하는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의도치 않게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리더 장선장(김태리), 거칠어 보이지만 실제로 한없이 따듯한 기관사 타이거 박(진선규), 잔소리꾼이지만 남다른 매력의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까지 개성 강한 선원들로 구성된 승리호는 우주를 떠도는 쓰레기를 쓸어 담아 돈을 버는 우주쓰레기 청소선이다.  승리호 선원들이 쓰레기 더미 속에서 발견한 귀여운 꼬마, 하지만 꼬마의 정체는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다. 승리호 선원들은 거액의 현상금이 걸린 도로시를 …

  • 1

    '승리호'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 동시 공개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주연 SF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가 넷플릭스 영화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리더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 출신의 기관사 타이거 박(진선규), 잔소리꾼이지만 남다른 매력의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로 이뤄진 승리호의 선원들이 온 우주의 관심이 쏠린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팔아 큰돈을 벌어보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세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영화 '승리호'는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에서 자신만의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었던 조성희 감독이 연출하고,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이 출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