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장르물 대가' 김은희 작가의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 '악귀'
  • 352

    주간 넷플릭스, 타임슬립 로맨스 미스터리부터 최상위 포식동물까지

    2023년 9월 첫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타임슬립 로맨스 미스터리 '너의 시간 속으로' 타임슬립과 로맨스, 미스터리를 모두 담은 시리즈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사고로 남자친구 연준을 잃고 공허한 일상을 살아가던 준희는 어느 날 의문의 카세트 플레이어를 소포로 받고 테이프를 재생하는 순간 1998년의 시간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자신과 외모는 똑 닮았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민주의 몸에서 깨어난 준희는 그곳에서 그토록 그리워하던 연준과 똑같이 생긴 시헌, 그리고 그의 친구 인규를 만난다. 시헌은 평소와 다른 것은 물론 자신을 연준이라 부르는 민주가 당황스러우면서도 이상하게 가슴이 떨려오고, 민주를 짝사랑하던 인규는 달라진 민주, 그리고 민주를 향한 시헌의 마음을 …

  • 351

    주간 넷플릭스, 실사 영화 '원피스'부터 장수 비법 다큐까지

    2023년 8월 다섯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나는 해적왕이 될 거야 '원피스' 전설의 해양 모험 시리즈가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는 악마의 열매를 먹고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된 소년 몽키 D. 루피가 전설의 보물 ‘원피스’를 찾아 위험천만한 여정을 시작하는 이야기다. 해적왕이 되겠다는 포부를 안고 혈혈단신 쪽배를 끌고 바다로 나선 루피는 제멋대로지만 저마다 뛰어난 능력을 지닌 조로, 나미, 우솝, 상디와 ‘밀짚모자 해적단’을 결성해 광활한 바다를 누비며 우정을 쌓고 원대한 여정을 시작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임퍼펙트',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로 알려진 배우 이냐키 고도이가 루피 역을 맡았고, 조로 역에 맛켄유, 나미 역에 에밀리 러드, 우솝 역에 제이컵 로메로, 상디 역에 태즈 스카일러가 출연해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원작 '원피스'로 일본 만화 사상 최고의 판매 부수를 기록한 오다 에이이치로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 350

    주간 넷플릭스, '성+인물: 대만편'부터 '악마판사'까지

    2023년 8월 넷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신동엽, 성시경과 함께 떠나는 성스러운 인물 토크쇼 '성+인물: 대만편'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대만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지난 일본편이 일본의 여러 성인 문화 산업을 다뤘다면, 대만편은 일상 속에서 성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 양상의 인물들을 다뤄 밀도있는 ‘인물’ 탐구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대만의 성(性)을 다양한 관점에서 보여주고 각자의 시선에서 이해해 볼 수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신선&신성’한 조합의 신동엽과 성시경이 유머러스한 입담과 센스, 환상의 티키타카로 때로는 화끈하게, 때로는 쿨하게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일본편에 이어 정효민 PD와 김인식 PD, 윤신혜 작가가 의기투합한 '성+인물: 대만편'은 약 30-40분 러닝 타임의 가볍게 볼 수 있…

  • 349

    주간 넷플릭스 '마스크걸'부터 '몽키 킹'까지

    2023년 8월 셋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세 개의 이름, 세 번의 인생, 세 번의 살인 '마스크걸'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어릴 적 연예인을 꿈꿨던 모미는 남몰래 인기 인터넷 방송 BJ 마스크걸로 활동하며 사람들의 환호를 받는 짜릿한 기분을 만끽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짝사랑하던 유부남 직장 상사가 다른 여자와 외도 중인 사실을 알고 절망에 빠진 모미는 채팅으로 자신을 다정하게 위로해주는 남자를 만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의 연속으로 모미의 인생은 급격한 변화를 맞이한다. '마스크걸' 속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는 드라마 '모래시계', '선덕여왕', '디어 마이 프렌즈' 등 세대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스타 고현정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 영화 '자백', '꾼' 등 매 작품 새…

  • 348

    주간 넷플릭스, 갤 가돗 액션부터 인간X귀신 공조 수사까지

    2023년 8월 둘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모든 확률에 맞서 미션을 완수하라 '하트 오브 스톤' 넷플릭스 영화 '하트 오브 스톤'은 특수요원 레이첼 스톤이 가장 귀중하고 가장 파괴적인 기술 하트를 지키기 위해 거대한 세력과 맞서 싸우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레이첼 스톤은 세상 모든 것을 해킹하고 데이터를 수집해 모든 상황의 확률을 계산해 내는 AI 하트를 소유한 비밀조직 차터의 일원이다. MI6 신입 요원으로 잠입해 정보를 수집하는 임무를 수행하던 레이첼은 하트를 노리는 일당에게 공격을 받고 세상을 지킬 수도, 파멸시킬 수도 있는 거대한 기술 하트를 지키기 위해 위험천만한 싸움을 시작한다. 첩보원 레이첼 스톤은 넷플릭스 영화 '레드 노티스', '원더우먼',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체 불가 액션 스타 갤 가돗이 연기한다. 영화 '벨파스트', '와일드 마운틴 타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 347

    주간 넷플릭스, 좀비가 대세 '예능부터 영화까지'

    2023년 8월 첫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생존을 위한 좀비 탈출 퀘스트 '좀비버스' 넷플릭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좀비들에 맞서 서로 돕고 또 배신하며 퀘스트를 수행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을 유발하고, 강렬한 재미까지 선사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1, 2의 박진경 CP가 참여하여 유쾌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보여주고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미술팀,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좀비 액션 안무가 등 실감 나는 좀비들의 활약을 위해 좀비 장인들이 뭉쳤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의 이시영,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의 노홍철, 넷플릭스 예능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의 박나래, '1박 2일'의 딘딘, 빌리의 츠키, 전 야구선수 유희관, 현실 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 '리얼 Law맨스 고소한…

  • 346

    주간 넷플릭스, 돌아온 'D.P. 시즌2부터 '더 웨일'까지

    2023년 7월 넷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결코 바꿀 수 없을 것이다 뭐라도 하지 않는다면 'D.P. 시즌2'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받으며 웰메이드 시리즈로 사랑받은 'D.P.'의 시즌2가 드디어 공개된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2는 시즌1의 마지막 장면에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던 김루리 일병을 비롯해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또 다른 탈영병들과 그들을 쫓는 D.P.조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뜨거운 감동과 묵직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 시즌1의 기존 출연진들과 한준희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이 재회해 한층 높아진 몰입도를 선보인다. 또한 드라마 '언더커버'의 지진희가 국군본부 소속 구자운 준장…

  • 345

    주간 넷플릭스, B급 감성 미스터리부터 단군신화 재해석까지

    2023년 7월 셋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이 음모는 가설 그 이상이다 '그들이 타이론을 복제했다' 누군가 내가 총격당하는 것을 목격했지만 나는 멀쩡히 살아있고, 나와 똑 닮은 누군가가 납치되는 것을 내 두 눈으로 보게 된다면?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은 나의 복제인간이 있을 때나 가능한 음모다. 넷플릭스 영화 '그들이 타이론을 복제했다'는 일련의 섬뜩한 사건으로 인해 얽히게 된 세 사람이 뜻하지 않게 정부의 사악한 음모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B급 감성의 미스터리 영화다. 폰테인은 어느 날 자신을 닮은 누군가가 납치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요요, 슬릭과 그 배후를 쫓던 중 한 집에 다다른다. 허름하고 평범해 보이는 외관과 달리 그곳의 지하에서는 복제인간을 만들고 있었고 심지어 마을 주민들도 복제해 정부에서 모든 대화를 도청하고 있었다. 공통분모라곤 전혀 없는 세 사람은 사악한 음모를 파헤쳐 진실을 알리고 마을을 구해 영웅이 될 수 있을까? '…

  • 344

    주간 넷플릭스, 농구 꼴찌들의 반란부터 핫한 커플 예능까지

    2023년 7월 둘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2012년 농구 코트에서 우리는 누구보다 빛났다! '리바운드'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고교농구 MVP 선수 출신인 공익근무요원 양현은 모교인 부산중앙고 농구부의 코치로 발탁된다. 고교농구 최강팀 용산고와 의욕 충만하게 맞붙었던 전국대회 첫 경기는 몰수패라는 치욕의 결과를 낳고 농구부는 해체 위기에 놓인다. 양현은 에이스 기범부터 스몰 포워드 규혁, 괴력 센터 순규, 파워 포워드 강호, 그리고 신입생인 식스맨 재윤과 자칭 마이클 조던 진욱까지 6명의 선수들을 모은다. 선수 교체는 꿈꿀 수도 없는 턱없이 부족한 인원으로 전국 대회에 출전한 부산중앙고 농구부는 모두가 불가능이라 말할 때 리바운드라는 또 다른 기회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나아간다. '리바운드'는 대한민…

  • 343

    주간 넷플릭스, 10대 예능 '19/20'부터 '내부자들'까지

    2023년 7월 첫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10대의 마지막 설렘, 20대의 첫 사랑 '19/20'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는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다. 2022년 12월 24일 10대의 마지막 일주일을 앞둔 소년, 소녀들이 교복을 입고 '열아홉 학교'에 모인다. 성인이 되었을 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을 배우는 이곳의 유일한 규칙은 '연애금지'다. 하지만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어지는 법.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설렘과 떨림을 느끼던 이들은 2023년 1월 1일 00시, '스물 하우스'에서 20대를 맞이한다. 모든 규칙들이 사라지고 어엿한 성인이 된 출연자들은 서로에게 미묘한 감정을 드러낸다. 청춘들의 솔직하면서도 풋풋한 우정과 사랑, 그리고 성장을 그릴 '19/20'은 넷플릭스 팬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한 '솔로지옥'의 김…

  • 342

    주간 넷플릭스, '셀러브리티'부터 '위쳐 시즌3'까지

    2023년 6월 다섯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모두가 궁금해하지만 쉽게 알 수 없던 인플루언서의 세계 '셀러브리티'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다. 팔로워와 좋아요 수가 권력이 되는 세상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된 서아리는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법칙을 깨닫고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를 가진 유명 셀럽이 된다. 기쁨과 화려함 가득했던 시간도 잠시,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속내는 지독히 소란한 그곳에서 아리는 서서히 추락하다 충격적인 죽음을 맞이한다. 그런데 죽은 줄 알았던 서아리가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자 그녀가 살아서는 안 되는 이유를 가진 사람들은 공포에 떨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악마판사'의 박규영이 평범한 직장인에서 130만 팔로워의 셀러브리티가 된 서아리로 분하고 '오! 주인님', '병원선'의 강민혁, '낮과 밤', 'VIP'의 이청아, '단, …

  • 341

    주간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6'부터 'DC 타이탄 시즌4'까지

    2023년 6월 넷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공개한다.  역대 가장 예측 불가, 분류 불가한 시즌 '블랙 미러 시즌6' 날카로운 풍자를 담은 예측 불가 에피소드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친 것은 물론 에미상을 수상한 '블랙 미러'의 여섯 번째 시즌이 찾아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 미러'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 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시리즈다. 4년 만에 돌아온 '블랙 미러' 시즌6은 '존은 끔찍해', '헨리호', '저 바다 너머 어딘가', '메이지 데이', '악마 79 등 다섯 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기이한 소재와 과감한 전개로 또 한 번의 충격을 예고한다. '블랙 미러' 시리즈의 크리에이터 겸 각본가 찰리 브루커가 이번 시즌에도 참여해 명작의 귀환을 알린다. '프리다'의 살마 하예크 피노, '브레이킹 배드'의 애런 폴, '블랙 호크 다운'의 조시 하트넷 등 화려한…

  • 340

    주간 넷플릭스, 돌아온 '익스트랙션 2'부터 사랑의 마법 '킹더랜드'까지

    2023년 6월 넷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돌아온 크리스 헴스워스 '익스트랙션 2'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 2'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조지아 출신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 액션 구출극이다. 말 그대로 불주먹으로 4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서로 액션 합을 주고받는 교도소 폭동 시퀀스부터 빠르게 달리는 기차 위에 헬리콥터가 착륙하는 시퀀스 등 전작보다 강도 높고 두 배가량 늘어난 롱테이크로 눈 뗄 수 없는 짜릿한 액션의 진수를 담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레이 맨'의 루소 형제가 제작을, 조 루소가 극본을 쓰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무술 감독 출신 샘 하그레이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당신을 구원할 사랑의 마법 '킹더랜드'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

  • 339

    주간 넷플릭스, 멀티버스 로맨스부터 브라질 연애 리얼리티까지

    2023년 6월 둘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불법 사채꾼 일당을 맨주먹으로 때려잡는 '사냥개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복싱 유망주 건우와 우진은 링 위에서 상대 선수로 만났지만 복싱에 대한 열정과 해병대 출신이라는 공통점 덕에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카페를 운영하던 건우의 엄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사정이 어려워져 악랄한 수법으로 사람들을 벼랑 끝으로 내모는 불법 사채업체 스마일 캐피탈의 사기에 휘말린다. 정의로운 심장을 가진 건우와 우진은 사채 판의 전설 최 사장을 만나고 그와 함께 스마일 캐피탈의 대표 명길에게 복수하기로 결심한다. '사냥개들'은 영화 '청년경찰', '사자'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청춘들의 버디 콤비에 강점을 보여온 김주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 '사자', '마스터',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

  • 338

    주간 넷플릭스, 크리스토퍼 주연작부터 '매니페스트' 최종 시즌까지

    2023년 6월 첫째 주 주간 넷플릭스를 소개한다. 널 위한 노래이길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 넷플릭스 영화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지닌 젊은 어부 엘리엇이 유명 음악 감독에게 발탁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친구 올리버의 공연에 기타 반주를 해주러 간 엘리엇은 긴장한 친구 대신 노래를 부르고 성공한 음악 감독 수잰에게 발탁된다. 수잰은 음악 프로듀서이자 관계가 소원해진 딸 릴리에게 엘리엇을 소개해준다. 그러나 아픈 과거의 그림자 탓에 엘리엇은 스타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 앞에서 자꾸만 머뭇거리고, 막 싹트기 시작한 릴리와의 사랑에도 위기가 찾아온다. 'Bad'부터 'When I Get Old'까지 다양한 히트곡으로 한국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가 엘리엇으로 분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노래(뷰티풀 라이프)'는 크리스토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