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장르물 대가' 김은희 작가의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 '악귀'
  • 2

    '나르코스' '종이의 집'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믿고 보는' 범죄스릴러

    넷플릭스가 범죄 스릴러 장르 추천작을 공개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희망 없는 도시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 치던 준석은 위험천만한 작전을 세우고, 세 명의 친구들과 의기투합해 이를 실행한다. 성공의 기쁨도 잠시 정체를 알 수 없는 추격자 한이 이들을 바짝 뒤쫓기 시작하고, 지옥 같은 시간이 시작된다. 비주얼텔러 윤성현 감독이 선보이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바탕으로 보여지는 본 적 없는 대한민국과 시선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릴과 서스펜스,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박해수까지 대세 배우들의 시너지와 열연이 더해진 작품.  무엇보다 정체불명의 추격자 한의 무자비한 사냥과 그로 인해 극한으로 내몰린 네 주인공들의 긴장과 공포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오감을 자극하는 스릴과…

  • 1

    '사냥의 시간' 윤성현 감독이 그린 청춘의 또다른 이면

    비주얼텔러 윤성현 감독이 근미래를 배경으로 생존하는 청춘의 또다른 이면을 담아냈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은 멀지 않은 미래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데뷔작 '파수꾼'에서 불완전한 10대 소년들의 세계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던 윤성현 감독이 청춘의 또 다른 이면을 그린다. 한국 영화 최초로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해외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사냥의 시간'에 대해 윤성현 감독은 “'사냥의 시간'은 현재를 사는 청춘들의 ‘생존’에 관한 은유가 담긴 영화다. 디스토피아적인 배경이 현재 한국의 모습을 은유하기에 적절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야기를 구상하게 되었다”라며 이야기의 시작을 밝혔다.  과거 극심한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