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씨네큐브 '2022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 개최, 14편 라인업
  • 1

    영진위, 안전하고 슬기로운 영화관람 2차 캠페인 실시

    영화진흥위원회가 극장과 관객이 함께 만드는 안전하고 슬기로운 영화관람 2차 캠페인 '일상 속 영화두기'를 독려하며 8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영화관 입장료 6천원 할인권을 배포한다. 지난 5월 시행된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영화산업에 온기를 불어넣으며 관객들이 극장으로 발길을 모으는 데 일조했다. 극장들은 좌석간 거리두기, 상영관 입장 시 발열 체크 등 세심한 방역 활동을 통해 안전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데 현재까지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6천원 할인권 배포 역시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다.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지난 4월 전년대비 94%의 관객이 감소하며 빨간불을 켰던 한국 영화 산업이 캠페인 이후 다시금 숨을 쉬게 된 것.  전체 영화 관객 수는 지난 4월 역대 최저치인 97만 2576명을 기록한 이후 5월 152만 6247명, 6월 386만 4543명, 7월 561만 8828명을 기록, 3개월 연속 상승세를 보이며 고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