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코미디 시리즈의 귀환 '가문의 영광: 리턴즈'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전드 코미디 시리즈의 귀환 '가문의 영광: 리턴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8-24 14:26

본문

c.jpg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누적 스코어 약 2,000만 명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 영화 '가문의 영광'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시리즈를 책임져온 오리지널 캐스트와 신선함을 더하는 뉴 캐스트들이 뭉쳤다. 


윤현민은 신이 내린 글빨의 작가이자 가문의 강제 예비 사위 박대서 역을 맡았다. 불 같은 성격을 가진 가문의 막내딸 장진경 역은 유라가 연기한다. 영화 '가문의 영광 4 – 가문의 수난', '가문의 부활 – 가문의 영광 3', '가문의 위기 – 가문의 영광 2', '헬머니' 등에 출연하며 자타공인 코미디 영화 1인자로 자리매김한 김수미는 타고난 리더십으로 시대 초월 굳건한 가문의 수장을 지키는 홍덕자로 분했다. 김수미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가문의 영광' 시리즈의 정통성을 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낼 전망이다. 


코미디 연기의 달인 탁재훈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가문의 시한폭탄 아들 장석재를 연기, 특유의 재치로 작품에 재미를 극대화한다. 연기, 예능, 노래, 힙합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는 가문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피, 땀, 눈물을 맡고 있는 오른팔 종면으로 분했다. 추성훈은 최고의 싸움 고수이자 가문의 배신자 얏빠리 역을 연기한다. 


이밖에도 고윤, 기은세, 김희정 등이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장씨 가문의 리더 김수미를 필두로 각 캐릭터의 모습과 함께 "가문이 제대로 웃겨줄게!"라는 카피가 더해졌다. 


레전드 코미디 영화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9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