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최강 유쾌 히어로, 가모라까지 돌아온 '가오갤 3'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주 최강 유쾌 히어로, 가모라까지 돌아온 '가오갤 3'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2-28 11:08

본문

c.jpg

시리즈 도합 전 세계 흥행 수익 16억 3710만 달러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색감의 은하계를 배경으로 마블의 독보적 히어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이 총출동했다. 자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워크맨을 손에 든 채 음악에 한껏 몰입하고 있는 일명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을 시작으로 은하계 최강 콤비 로켓(브래들리 쿠퍼)과 그루트(빈 디젤), 그리고 온갖 여정을 함께 겪으며 더욱 돈독해진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와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 네뷸라(카렌 길런), 크래글린(숀 건)까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한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되었던 가모라(조 샐다나)가 팀 가디언즈와 다시 재회한 만큼 이들 사이에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여기에 거부할 수 없는 귀여움을 자랑하는 스페이스 독 코스모의 모습까지 담겨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6년 만에 돌아오는 팀 가디언즈는 이전 Vol. 1, 2에서 보여주었던 유쾌한 분위기를 여전히 뿜어내는 것은 물론 캐릭터들의 마이웨이 매력과 더불어 더욱 공고해진 팀워크를 예고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간 선보여 온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센스 있는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 독창적인 연출 스타일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마블 유니버스에서 4차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유니크한 히어로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등 폭발적인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다시 뭉쳐 또 한 번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디트로이트', '미드소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윌 폴터가 본격적으로 합류해 더욱 예측 불가한 전개를 예고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2023년 5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