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까칠한 이웃 통 행크스 '오토라는 남자'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혼자 사는 까칠한 이웃 통 행크스 '오토라는 남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2-22 13:14

본문

c.jpg

톰 행크스 주연의 영화 '오토라는 남자'(감독 마크 포스터)를 소개한다. 


영화 '오토라는 남자'는 나 혼자 사는 오토(톰 행크스)가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순간에 끼어드는 이웃들로 인해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흘러가는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오토(톰 행크스)는 죽고 싶을 타이밍마다 이를 방해하는 이웃들로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인생 최악의 순간, 뜻하지 않은 이웃들과의 사건들로 인해 오토는 생각지도 못한 상황으로 흘러가는데…


이번에 공개된 '오토라는 남자' 티저 포스터는 오토로 변신한 톰 행크스가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까칠해 보이는 그의 주변으로 여러 금지 사항이 표기된 팻말과 함께 '미워할 수 없는 반전 매력 이웃이 온다'는 포스터 속 문구까지 더해져 흥미를자아낸다. 


'오토라는 남자'는 전 세계 베스트셀러인 원작 '오베라는 남자'를 바탕으로 재탄생한 작품으로, 북미 개봉 이후 관객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입소문과 함께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97%를 기록하며 2달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TOP 10에 드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입소문 역주행 흥행 신드롬을 통해 '아바타: 물의 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메간'과 함께 2023년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TOP5를 달성하고 있다. 


대한민국 관객이 사랑하는 배우 톰 행크스가 '포레스트 검프', '터미널' 이후 가장 유쾌하고 따뜻한 열연을 펼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3월 29일 개봉.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