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새해 첫 액션 어드벤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드림웍스 새해 첫 액션 어드벤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12-01 11:52

본문

c.jpg

'보스 베이비' '드래곤 길들이기' 드림웍스 제작진의 2023년 새해 첫 액션 어드벤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감독 조엘 크로포드)을 소개한다.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은 9개의 목숨 중 단 하나의 목숨만 남은 마성의 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가 잃어버린 목숨을 찾기 위해 소원별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아홉 개의 목숨 중 단 하나의 목숨만 남은 장화신은 고양이. 마지막 남은 목숨을 지키기 위해 히어로의 삶 대신 반려묘의 삶을 선택한 그에게 찾아온 마지막 기회, 바로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별이 있는 곳을 알려주는 지도. 잃어버린 목숨을 되찾고 다시 히어로가 되기를 꿈꾸는 장화신은 고양이는 뜻밖의 동료가 된 앙숙 파트너 키티 말랑손, 그저 친구들과 함께 라면 모든 게 행복한 강아지 페로와 함께 소원별을 찾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리고 소원별을 노리는 또 다른 빌런들과 마주치게 되는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화신은 고양이(안토니오 반데라스)를 비롯해 함께 모험을 떠나는 친구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라이벌들이 담겼다. 먼저 장화신은 고양이는 늠름하고 강렬한 눈빛과 함께 치명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11년 만의 당찬 컴백을 알린다. 이와 함께 그의 오래된 앙숙 파트너 키티 말랑손(셀마 헤이엑)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힐링 댕댕이 페로(하비 길렌)까지 모습을 드러내 새로운 모험의 세계를 예고한다. 


소원을 이뤄 주는 소원별을 노리는 또 다른 라이벌 패밀리인 골디락스(플로렌스 퓨)와 곰 세 마리 가족, 그리고 장화신은 고양이가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미스터리한 빌런 빅 배드 울프(와그너 모라)까지 모습을 드러냈다. 


전편보다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화려해진 비주얼이 돋보이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은 안토니오 반데라스, 셀마 헤이엑 등 전편에 이어 함께 한 오리지널 멤버들은 물론, 할리우드 대세 배우 플로렌스 퓨와 베테랑 배우 올리비아 콜맨 등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로 북미에서 80일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던 드림웍스의 차세대 대표 감독 조엘 크로포드가 연출을 맡고 '보스 베이비' '드래곤 길들이기'  등 최강의 드림웍스 제작진들이 모두 합류했다. 2023년 1월 4일 개봉.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