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과 앨리스의 환상적 모험 판타지 '컴어웨이'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터팬과 앨리스의 환상적 모험 판타지 '컴어웨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11-15 12:30

본문

c.jpg

현실적인 삶 속, 꿈과 동심을 잃지 않기 위한 피터팬과 앨리스의 몽환적인 모험을 그린 판타지 영화 '컴어웨이'(감독 브렌다 채프먼)를 소개한다


영국의 한 시골 마을, 칼 싸움을 하고 해적선 모험 놀이를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삼남매는 어느 날, 첫째인 형(오빠)을 잃는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된다. 삼남매 중 첫째를 잃고 점점 무너져 가는 부모님을 보며 둘째 피터와 막내 앨리스는 모든 환상을 깨고 현실적인 삶을 살려고 한다. 하지만 그들의 눈 앞에 흥미롭고 환상적인 모험이 아른거리고, 결국 피터와 앨리스는 어른이 되기 전, 꿈과 동심을 잃지 않기 위한 모험을 향해 떠난다. 영화 '컴어웨이'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을 되찾아 줄 수 있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그려낸다.


영화 '컴어웨이'는 절망에 빠져버린 부모님을 위해 현실적인 삶을 바라보던 피터와 앨리스가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 판타지다. 어른이 되기 전, 현실과 상상 사이에서 갈망하는 주인공들이 현실 속에서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며 행복해하는 모습, 더불어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동심을 지키기 위한 피터와 앨리스의 모습은 현실적인 삶에 치여 고단한 생활을 살고 있는 이들에게도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젤리나 졸리와 데이빗 오예로워가 출연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11월 23일 개봉.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