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소녀의 오드 판타지 '아마이아: 뱀파이어 소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비로운 소녀의 오드 판타지 '아마이아: 뱀파이어 소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4-13 12:56

본문

c.jpg

아름다움과 영원함을 가진 신비로운 소녀의 오드 판타지 '아마이아: 뱀파이어 소녀'(감독 이고르 레가레타)를 소개한다. 


'아마이마: 뱀파이어 소녀'는 폐허가 된 전쟁 속에서 살아남은 한 소녀가 무한한 생명력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매혹적인 오드 판타지 영화다. 


전쟁의 폐허에서 죽음을 맞이한 소녀. 미스터리한 여인으로부터 영원한 생명을 얻고 햇볕을 보지 않으면서 살아가는 방법을 배운다. 늙은 농부를 만나 평범한 삶을 경험하지만 본능이 깨어나면서 평온했던 일상이 부서지는데…


제25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 감독상, 촬영상 3관왕의 쾌거를 거둔 '아마이아: 뱀파이어 소녀'는 해외 개봉 당시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역사상 최고의 뱀파이어 영화 중 하나"(Sara Clements), "매 순간 매혹적이고 완벽하다"(Horror Obsessive), "훌륭한 디테일과 숨 막히는 설정"(Backseat Mafia) 등 극찬을 받은 수작이다. 


전 세계를 가면과 빨간 물결로 물들인 화제작 넷플릭스 '종이의 집' 시리즈에서 라켈무리요 경감 역으로 남다른 카리스마와 치밀한 두뇌 싸움을 펼친 이치아르 이투뇨가 이번 작품에서 아미이아의 엄마 역으로 모성애 연기를 펼친다. 


여기에 스페인이 주목하는 신예 아이치아 카르네로가 주인공 아마이아 역을 맡았고, 이밖에도 베테랑 배우 호세안 벤고 등이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매혹적인 눈빛을 가진 신비한 소녀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그림자 뒤에 숨겨진 아름다운 소녀의 비주얼과 함께 어우러진 "영원은 너무 긴 시간이에요"라는 카피는 궁금증을 자극한다. 4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