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돌아온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6년만에 돌아온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12-28 09:39

본문

c.jpg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감독 손석우)을 소개한다. 


영화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난생처음 제주도 여행을 떠난 명랑소녀 자두가 10살 인생 최대의 라이벌 전복이와 함께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의 비밀을 깨우면서 벌어지는 판타스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자두가 실수로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의 비밀을 깨우게 되고, 돌하르방 빔에 맞아 돌로 변해버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스토리는 제주에 오랫동안 전해져 내려온 혼인지 설화를 모티브로 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제주도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담아 색다른 감상을 더한다. 


자두의 친구들 민지, 윤석, 돌돌이 외에도 새로운 제주 친구들이 등장한다. 제주에서 만난 자두의 10살 인생 최대의 라이벌 전복이는 첫눈에 반해버린 윤석이를 향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애교 넘치는 제주 소녀로, 윤석이를 두고 자두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유쾌함을 불어넣는 캐릭터다. 여기에 세상에서 귤을 가장 사랑하는 제주도 흑돼지 삼형제는 엉뚱하지만 재치 있는 순발력으로 자두특공대를 돕는 최대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명랑히어로 자두의 스펙터클 제주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2022년 1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