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 아름다운 공연 실황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 아름다운 공연 실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12-23 12:50

본문

c.jpg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은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와 '바이올렛 에버가든-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속 OST를 지휘자 요시다 교이치와 라이덴샤프틀리히 교향악단이 아름다운 선율로 담아낸 공연 실황을 담은 작품이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자동 수기 인형이라는 일종의 대필가로 일하고 있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다양한 의뢰인들과 만나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 메인 포스터는 쿄애니 특유의 고퀄리티 작화와 색채감이 돋보인다. 바이올렛은 자신의 시그니처 의상과 가방 그리고 우산을 들고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나무 아래서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다. 특유의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매력이 물씬 풍긴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에는 TV 시리즈와 외전, 마지막 극장판까지 함께 한 바이올렛 에버가든 역을 맡은 이시카와 유이 성우가 참석해 작품 속 주인공 바이올렛의 대사를 낭독하고, 시리즈와 극장판에서 아름다운 주제곡을 부른 TRUE, 치하라 미노리 등이 출연해 라이덴샤프틀리히 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팬들에게 익숙한 주제곡을 선사한다. 2022년 1월 13일 메가박스 개봉.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