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MCU 페이즈 4 세계관 위한 필수 지침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MCU 페이즈 4 세계관 위한 필수 지침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11-19 12:18

본문

c.jpg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감독 존 왓츠)은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다룬다. 


멀티버스는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에서는 잠깐 언급됐으나 이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영화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처음이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이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홈'의 제작을 맡은 케빈 파이기는 "멀티버스는 MCU 진화의 다음 단계"라고 밝힌 바 있다. 


그 말에 따르면 멀티버스는 2022년 개봉 예정인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를 비롯, 다양한 MCU 영화의 핵심 소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 마블 세계관을 이해하기 위한 필람무비가 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확장된 세계관에 따라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하며 12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