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소녀를 구하기 위한 한 남자의 사투 '블루버드 인 마이 하트'

    액션 드라마 '블루버드 인 마이 하트'(감독 제레미 게즈)를 소개한다.   '블루버드 인 마이 하트'는 고통에 빠진 소녀를 구하기 위해 기꺼이 자기 목숨을 바친 외롭고 쓸쓸한 한 남자의 리벤지 액션 영화다.   교도소에서 출소한 대니는 로랑스와 클라라 모녀가 운영하는 낡은 모텔에서 새 삶을 시작한다. 10대 소녀 클라라는 대니를 보며 감옥에 있는 아빠를 떠올리며 그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간다. 소녀의 순수한 모습에 마음을 조금씩 여는 대니는 어느날 클라라가 마약 딜러로부터 강간을 당하는 모습을 뒤늦게 발견하고 클라라를 위해 복수를 준비한다.   누군가를 지키기 위한 한 남자의 마지막 혈전은 비장한 액션미를 더한다. 주인공 대니 역은 덴마크 영화계 국민 배우 로랜드 롤러가 연기한다. 3월 15일 개봉.

  • 2

    정가영 감독의 유니크한 로맨스 무비 '하트'

    유니크한 로맨스 무비 '하트'(감독 정가영)가 12월 3일 재개봉된다.  '하트'는 유부남을 좋아하게 된 가영이 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무비이다.  '비치온더비치', '밤치기' 정가영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하트'는 지난 2월 27일 개봉, 특유의 밀도 높은 대사와 재기 발랄한 연출로 호평을 받으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제63회 BFI런던영화제에 초청된 바 있다.  특히 '꿈의 제인',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이석형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며느라기' 등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최태환의 '케미'를 통해 허를 찌르는 유쾌함과 재미를 선사했다.  재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감성적인 일러스트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밤과 낮의 대화'를 컨셉으로 서로 다른 길…

  • 1

    감성 힐링 무비 '비홀드 마이 하트'

    마음을 다독이는 감성 힐링 무비가 온다.  감성 힐링 무비 '비홀드 마이 하트'(감독 조슈아 레오나드)가 5월 개봉을 확정하며 아련한 무드가 돋보이는 2종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비홀드 마이 하트'는 소중한 남편이자 아빠를 잃은 엄마와 십대 아들이 감당하기 벅찬 슬픔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담담한 시선으로 그린 감성 힐링 무비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성을 담은 영화 '비홀드 마이 하트'는 상실의 아픔을 가진 이들의 방황과 좌절, 슬픔을 담백한 연출로 그려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마리사 토메이와 '올 더 머니'의 찰리 플러머가 소중한 가족을 잃은 모자로 분하며 따뜻한 감성연기를 펼친다.  극 중 마리사 토메이가 연기하는 마거릿은 워커홀릭 광고기획자에서 사랑하는 남편을 잃고 삶이 무너져 내리는 인물로 극적인 심리 변화를 밀도 있는 연기로 소화해냈다.  찰리 플러머는 마거릿의 십대 아들로 아빠를 잃은 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