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10

    '씽2게더' '코코' 제작진의 뮤직 어드벤처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

    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감독 비보 버거론)를 소개한다.  극장 애니메이션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는 세계 명작 '오페라의 유령'을 모티브로 파리를 뒤집어놓은 몬스터 싱어 프랑코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뮤직 어드벤처다. 1910년 대홍수로 에펠탑마저 물에 잠긴 파리는 안개 낀 도시 곳곳에서 목격된 미스터리한 괴물로 떠들썩하다. 소문의 주인공은 바로 거대 벼룩 프랑코. 아름다운 목소리와 마음씨를 가졌지만 무서운 외모 때문에 쫓기던 그는 우연히 인기 가수 루실을 만나 가면을 쓴 가수로 데뷔한다. 그들의 환상적인 공연은 대성공을 거두지만 프랑코를 수상히 여긴 경찰이 포위망을 좁혀오고 친구들은 프랑코를 지키기 위해 비밀 작전을 세우는데... '씽2게더', '코코' 등 믿고 보는 흥행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작품으로 신뢰감을 자아내는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의 연출과 각본은 드림웍스 '샤크'를 성공적으로 이끈 비보 버거론…

  • 9

    '파리의 피아니스트: 후지코 헤밍의 시간들' 전세계 열광시킨 87세 피아니스트

    전세계를 열광시킨 87세의 기적의 피아니스트 후지코 헤밍의 삶과 전세계 투어 공연을 담은 '파리의 피아니스트: 후지코 헤밍의 시간들'(감독 코마츠 소이치로)을 소개한다.    영화 '파리의 피아니스트: 후지코 헤밍의 시간은' 60세에 데뷔, 87세가 넘는 나이에도 세계 무대를 누비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후지코 헤밍의 음악인생을 담은 웰메이드 음악 다큐멘터리다.  60세 늦깎이 데뷔를 했지만 87세 나이에도 쉬지 않고 전세계를 다니며 연주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후지코 헤밍은 관객들로 하여금 '음악으로 세상을 마주한 영혼의 피아니스트'로 불리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2001년 6월 뉴욕 카네기 홀 매진, 오사카 단독 리사이클 13,000장 순삭 매진 등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로 연간 60번의 콘서트를 매회 매진 시키며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파리, 뉴욕, 부에노스아이레스, 베를린, 도쿄 등 87세 나…

  • 8

    여전히 사랑을 믿는 도시 '파리, 13구'

    '디판'으로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거장 자크 오디아르 감독의 신작 '파리, 13구'는 화려함 속에 가려진 외로운 도시 파리 13구 지역에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 네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을 그린 영화다.  각본가로 활동을 시작한 자크 오디아르는 늦은 나이에 감독으로 데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초 작품인 '위선적 영웅'으로 제49회 칸국제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예언자' 제62회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러스트 앤 본' 제33회 런던비평가협회상 외국어영화상, '디판' 제68회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등 개봉하는 작품마다 굵직한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며 거장 반열에 올랐다. 그런 그가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 이야기 '파리, 13구'를 통해 다시금 자신의 존재감을 증명할 예정이다.  여기에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이 각본으로 참여했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

  • 7

    외로운 도시 파리, 네 남녀의 거침없는 사랑 '파리, 13구'

    제74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후보에 올라 자크 오디아르 감독의 새로운 변신으로 전세계적 화제를 모은 영화 '파리, 13구'를 소개한다.   '디판'으로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을 비롯해 '예언자' '러스트 앤 본' 등의 작품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거장 자크 오디아르와 '워터 릴리스' '톰보이'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쁘띠 마망' 등으로 국내 뜨거운 팬덤층을 형성한 셀린 시아마 감독의 각본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리, 13구'는 화려함 속에 가려진 외로운 도시 파리 13구 지역에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 네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을 그린 영화다.  '파리, 13구'는 칸국제영화제, 시카고국제영화제, 세비야유럽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노에미 멜랑을 비롯해 루시 장, 제니 베스, 마키타 삼바 등 프랑스 차세대 연…

  • 6

    파리 홈리스와 난민 소년의 감동 드라마 '파리의 별빛 아래'

    파리의 홈리스와 아프리카 난민 소년이 만든 특별한 기적을 만나보자.  영화 '파리의 별빛 아래'(감독 클로스 드렉셀)는 파리의 홈리스 크리스틴과 아프리카 난민 소년 술리가 출신, 국경, 언어의 벽을 넘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각자의 목적지를 향해가는 감동 드라마다.  프랑스의 아카데미상으로 유명한 세자르 시상식에서 주연상과 조연상을 모두 석권한 프랑스의 국민 배우 카트린 프로가 마음 둘 곳을 잃은 파리의 홈리스 크리스틴 역을 맡았다. 크리스틴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아프리카 출신 난민 소년 술리 역에는 아역 배우 마하마두 야파가 캐스팅됐다.  '파리의 별빛 아래'는 국경과 출신, 언어의 벽을 넘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두 사람을 통해 세상에서 소외된 이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와 함께 유럽의 난민 문제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영화는 '나, 다니엘 블레이크', '언노운 걸', '미안해요 리키' 등을 탄생…

  • 5

    '비독:파리의 황제' 범죄의 제왕 된 뱅상 카셀

    프랑스 국민 배우 뱅상 카셀이 범죄의 제왕이 됐다.   '덩케르크' 제작진이 선사하는 ‘범죄의 제왕’ 프랑수아 비독 인생 실화 대서사시 '비독: 파리의 황제'(감독 장-프랑소와 리세)가 뱅상 카셀의 역대급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장발장’, ‘셜록 홈즈’, ‘괴도 루팡’ 등 세계적인 캐릭터들의 모티브가 된 프랑수아 비독 인생 실화 '비독: 파리의 황제'는 장발장의 모티브가 된 실존 인물 프랑수아 비독이 암흑가의 제왕에서 파리의 황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라빠르망', '블랙 스완' 그리고 '국가부도의 날' 등 프랑스와 할리우드 그리고 한국에서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전 세계를 종횡무진으로 움직이는 뱅상 카셀은 지난 수년간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통해 매 작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거장 감독들의 예술 영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영화…

  • 4

    인간과 인어의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인어' 명장면&명대사

    사랑하면 안될 운명으로 만난 인간과 인어의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인어'(감독 마티아스 말지우)가 관객들을 설레게 만든 영화 속 명장면, 명대사 BEST 3를 공개했다. '파리의 인어'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만난 심장이 없다고 믿는 남자 가스파르와 심장을 빼앗는 세상의 마지막 인어 룰라의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세느 강에 쓰러진 인어 룰라를 집으로 데려와 정성껏 보살피던 가스파르. 그런 그를 처음에는 경계하지만 차차 마음을 열게 된 룰라는 가스파르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기 시작한다. “내 목소리를 들으면 날 너무 사랑하게 돼, 남자들은 심장이 터져요”라고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진지하게 전한 룰라의 말에 가스파르는 웃음을 참지 못한다. 발끈한 룰라는 “당신도 곧 죽을 거예요”라고 말하지만 가스파르는 이 말에 “내 심장은 옛날에 터졌어요”라는 알 수 없는 말을 던진다. 이는 관객들에게 가스파르만이 룰라의 주술이 통하지…

  • 3

    '비독:파리의 황제' 인생 실화 대서사극

    '덩케르크' 제작진이 선사하는 범죄의 제왕 프랑수아 비독의 인생 실화 대서사극이 펼쳐진다.  '비독: 파리의 황제'(감독 장-프랑소와 리셰)가 2020년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비독: 파리의 황제'는 영원한 탈옥수 프랑수아 비독의 극적인 일생을 그린 대서사극으로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 속 장발장과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그리고 모리스 르블랑의 아르센 뤼팽 등 수많은 범죄자 및 형사 캐릭터의 모티브가 된 실존 인물 프랑수아 비독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인생 실화를 담았다.  지옥같은 감옥에서도 탈옥에 성공하는 영원한 탈옥수이자, 범죄자가 범죄자를 가장 잘 안다라는 그만의 이론으로 경찰들의 앞잡이가 된 프랑수아 비독 역을 프랑스 국민 배우 뱅상 카셀이 연기한다. '블랙 스완', '언더 워터' 등을 통해 수십 년간 명연기를 펼쳤던 뱅상 카셀이 이번에는 암흑이 드리운 나폴리옹 시대, 범죄를 직접 소탕하고 모두가 두려워하는 존재인…

  • 2

    인간과 인어의 판타지 로맨스 '파리의 인어'

    세상에서 가장 동화 같은 사랑이 시작된다.  영화 '파리의 인어'(감독 마티아스 말지우)가 7월 CGV 개봉을 확정했다.  '파리의 인어'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만난 심장이 없다고 믿는 남자 가스파르와 심장을 빼앗는 세상의 마지막 인어 룰라, 세상에서 가장 동화 같은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누구에게나 친근하지만 영원히 신비로울 소재 인어에 대한 꿈 같은 상상을 모두가 한번쯤 꿈꿔 본 낭만적 로맨스로 스크린에 펼쳐낸다. 여기에 감성을 극대화 시키는 도시 파리의 황홀한 배경과 매 순간 시각을 매료시키는 화려한 색감, 영화 곳곳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ost와 주인공들의 감미로운 듀엣까지 담긴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파리의 인어' 포스터는 파리 에펠탑의 따스한 불빛이 내리쬐는 바다 속 한 가운데, 신비로운 분위기 속 기적 같은 사랑을 예고하는 두 남녀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

  • 1

    '블랙 스완' 안무가 뱅자맹 밀피에 다큐 '파리 오페라 발레단'

    천재 무용가이자 안무가, 뱅자맹 밀피에가 새로 쓴 발레의 역사를 만나자.  뉴욕시티발레단 수석무용수, L.A. 댄스프로젝트 단장, '블랙 스완' 안무가인 뱅자맹 밀피에가 파리 오페라 발레단에서 새로운 발레를 창조하는 여정을 담은 영화 '파리 오페라 발레단'(감독 티에리 데마이지에르)이 5월 개봉을 확정했다. '파리 오페라 발레단'은 세계 최고(最古)의 발레단, 파리 오페라 발레단의 예술감독을 맡은 무용계의 이단아, 뱅자맹 밀피에가 세상에 없던 새로운 발레를 준비하는 시간을 기록한 ‘창작에 관한 이야기’이다.  뉴욕시티발레단 수석 무용수, L.A. 댄스프로젝트 단장을 지낸 뱅자맹 밀피에는 대중들에게는 영화 '블랙 스완'의 안무가이자 같은 영화를 통해 만난 배우 나탈리 포트만의 남편으로 더 알려져 있다. 무용계의 이단아로 불리던 그가 전통과 형식을 강조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발레단, 파리 오페라 발레단에 합류하여 예술감독으로 첫 공연을 준비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