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트롤: 월드 투어' 음악으로 전하는 세대 공감 메시지

    음악을 통해 전하는 전 세대 공감 애니가 눈길을 끈다.  화려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경쾌한 OST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 속 메시지가 남다른 교훈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 '트롤: 월드 투어'는 개컬러풀하고 반짝거리는 비주얼과 한층 확장된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어드벤처 스토리,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완성한 OST 등 다양한 장점으로 중무장했다.  특히 전 세대의 공감을 유발하는 영화 속 메시지는 관객들에게 남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이 영화는 함께 모여 하모니를 만드는 모든 목소리에 대한 이야기다”라는 지나 샤이 프로듀서의 말처럼 '트롤: 월드 투어'는 더욱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트롤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관객들에게 영화를 관통하는 메시지인 ‘다름을 인정하…

  • 2

    '트롤: 월드 투어' 속 시선강탈 신 스틸러

    '트롤: 월드 투어' 속 베스트 신 스틸러를 소개한다.  다채로운 음악과 볼거리로 중무장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다.  '트롤: 월드 투어'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신 스틸러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눈길을 끈다. 가이 다이아몬드의 머리에서 부화해 온몸이 반짝이로 이루어진 타이니 다이아몬드는 팝 트롤 마을에서 태어났지만 힙합을 장기로 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묵직한 바리톤 목소리를 자랑한다. 자신의 몸보다 큰 선글라스에 은빛 피어싱까지 더해 독특한 비주얼을 완성한 타이니 다이아몬드는 어린아이의 천진함과 힙합 스웩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매 순간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편 '트롤'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과시하는 팝 트롤 마을의 단…

  • 1

    '트롤: 월드 투어'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

    트롤이 돌아왔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가 4월 29일 개봉됐다.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 '트롤 월드 투어'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신작이라는 점이다. 그간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와 '보스 베이비'를 포함해 수많은 흥행작들을 배출한 드림웍스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전 세대의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해왔다. 드림웍스 제작진이 선보이는 첫 번째 뮤지컬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트롤: 월드 투어'는 전편에 비해 더욱 커진 스케일과 컬러풀한 비주얼, 듣는 순간 몸을 들썩이게 할 만큼 경쾌한 OST로 중무장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 등장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역시 주목할 만한 관람 포인트 중 하나다. “전편보다 더 많은 캐릭터와 넓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