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제이티 트로이' 미국 문학계를 휩쓴 희대의 사기극 실화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라 던, 다이앤 크루거, 그리고 짐 스터게스가 영화 '제이티 트로이'로 뭉쳤다.  영화 '제이티 트로이'(감독 저스틴 켈리)는 '제이티 르로이'라는 필명으로 소설을 연재하는 로라의 부탁으로 가짜 제이티 르로이 연기를 시작한 사바나가 정체를 숨기고 세상을 속이며 벌이는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담은 충격 실화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독특한 패션과 어우러졌다. 검은색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은 가짜 제이티가 되어 세상을 속이게 된 그의 모습을 나타낸다.  '제이티 르로이'는 미국 문학계를 휩쓴 희대의 사기극을 다양한 층위에서 해석될 수 있도록 풍부하게 다룬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4개 부문,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큰 화제를 모은 '치욕의 대지'와 작품성과…

  • 2

    브래드 피트부터 숀 빈까지, '아름다운 리즈 시절'

    영화 '트로이 디렉터스 컷'(감독 볼프강 페터젠) 속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리즈 시절이 눈길을 끈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10만 대군이 참전한 트로이 전쟁, 불멸의 신화가 된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와 트로이 왕자 헥토르의 아름답고 잔혹한 사투를 담은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2004년 '트로이 디렉터스 컷'에 참여할 당시, 주연 브래드 피트를 비롯하여 올랜도 블룸, 에릭 바나, 숀 빈은 20대부터 40대의 나이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던 시기였으며 특히 아킬레스 역을 맡은 브래드 피트는 10kg 가량 근육을 늘리고 8개월 이상 격투 기술을 익혀 비주얼면에서도 완성된 모습을 선보였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캐리비안의 해적-블랙 펄의 저주'로 할리우드 판타지 서사 시리즈물의 대표 아이콘으로 등극한 올랜도 블룸은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던 시기에 '트로이 디렉터스 컷'의 파리스 왕자 역으로 완벽 변신하여 많은 여성 팬들…

  • 1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의 귀환 '트로이 디렉터스 컷'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가 귀환한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감독 볼프강 페터젠)이 무려 33분의 디렉터스 컷이 추가된 감독판으로 개봉을 확정했다.  제작비 2억 달러, 1만 2천 평의 트로이성, 7만 5천 명의 엑스트라가 총동원된 블록버스터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10만 대군이 참전한 '트로이 전쟁', 불멸의 신화가 된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와 트로이 왕자 헥토르의 아름답고 잔혹한 사투를 담은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국내 최초로 33분의 디렉터스 컷이 추가되어 스크린 상영되는 것은 물론, 영상미와 사운드가 리마스터링 업그레이드되어 관객들을 더욱더 아름답고 잔혹해진 '트로이'의 대전투로 초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감독판에는 트로이 전쟁의 비극을 암시하는 오프닝 장면부터 대규모 지중해 전투, 트로이 목마 작전, 오디세우스의 등장씬까지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장면들이 추가 공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