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톰보이' 캐스팅 비하인드

    영화 '톰보이'(감독 셀린 시아마) 주인공들의 캐스팅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톰보이'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 작품으로 내가 원하는 나이고 싶은 10살 미카엘의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여름 이야기를 담았다. 개봉 당시 제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테디상 수상을 비롯, 국제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남들과 다른 정체성으로 고민하는 주인공의 심리는 물론 그의 가족과 친구들, 주변인들의 고민까지 섬세하게 그려낸 '톰보이'는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아이를 우리는 어떻게 맞이해야 하는 가에 대한 메시지를 던진다.  아이들이 주인공인 영화인만큼 '톰보이' 제작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캐스팅이었다. 특히 이번 작품의 캐스팅은 크랭크인을 고작 3주 남겨둔 상태에서 완료해야만 했기에, 캐스팅 디렉터와 셀린 시아마 감독의 역할이 막중했다.  그중에서도 주인공 미카엘을 연기할 보석 …

  • 2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여름 이야기 '톰보이'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여름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 '톰보이'(감독 셀린 시아마) 스틸 10종이 공개됐다.  '톰보이'는 내가 원하는 ‘나’이고 싶은 10살 미카엘의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여름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미카엘의 강렬한 눈빛부터 사랑스러운 아이 잔, 그리고 미카엘에게 특별한 여름을 선사할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싱그러운 여름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배경의 스틸들이 풋풋함을 더하는 한편, 미카엘과 리사가 주고받는 미묘한 눈빛과 손짓이 설렘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전 세계를 극찬으로 물들인 신예 배우들의 반짝이는 열연이 예고됐다.  '톰보이'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인 팬층을 형성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셀린 시아마 감독의 작품으로, 제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테디상 수상을 비롯해 국제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nb…

  • 1

    셀린 시아마 감독의 숨겨진 보석같은 작품 '톰보이'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이 가장 마음에 담고 있던 이야기가 온다.    버라이어티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영화인’에 이름을 올린 감독이자 국내에서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독보적 입지를 굳힌 셀린 시아마 감독의 '톰보이'가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셀린 시아마 감독은 올해 1월 개봉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신드롬과 함께 새로운 세대의 여성 감독 출현을 알리며 단연 가장 주목할만한 감독으로 떠올랐다. 그의 두 번째 작품이자 감독 본인의 어린 시절 경험을 녹여낸 '톰보이'는 개봉 전부터 국내 개봉 요청이 쇄도했다. '톰보이'는 제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테디상 수상을 비롯해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받으며 자국 개봉 당시 전 세계적인 화제를 일으켰다. 국내에서도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다양한 기획전 등을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