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5

    키아누 리브스 액션 대역에서 감독이 된 채드 스타헬스키

    키아누 리브스의 액션 대역에서 감독이 된 채드 스타헬스키의 이력이 눈길을 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 리로드'의 연출을 맡은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20년이 넘는 스턴트맨 경험으로 독창적인 액션을 탄생시킨 사실이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존 윅' 시리즈는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위험한 복수를 시작한 전직 킬러 존 윅이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까지 되며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다. '존 윅' 시리즈의 연출을 맡으며 할리우드가 가장 주목하는 액션 영화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은 베테랑 스턴트맨 출신이다.  '헝거게임' 시리즈, '아이언맨 2', '다이 하드 4.0', '300', '스파이더맨 2' 등 히어로 장르부터 할리우드 액션 시리즈물까지 스턴트맨으로 활동하며 액션에 대한 감각을 키웠다.  이후 '매트릭스' 시리즈와 '콘스탄틴' 속 키아누 리…

  • 4

    키아누 리브스 레전드 액션 '존 윅-리로드' 8월 19일 개봉 확정

    멈출 수 없는 존 윅의 복수가 시작된다.  시원하게 터지는 액션으로 남녀노소 관객 모두를 사로잡은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 리로드'(감독 채드 스타헬스키)가 8월 19일 개봉을 확정했다.  '존 윅' 시리즈는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위험한 복수를 시작한 전직 킬러 존 윅이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까지 되며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다. '존 윅'은 키아누 리브스를 액션 장르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게 만든 작품으로 유명하다.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으며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현재까지도 끊임없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대표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전작에 이어 '존 윅 – 리로드'의 메가폰을 잡은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은 “두 배로 꽉 채운 액션씬들과 로마, 런던 로케이션을 통해 더욱 확대된 스케일의 추격 장면이 핵심”이라고 밝힌 바 있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존 윅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크하…

  • 3

    '존 윅' 안에 '올드보이' 있다?

    '존 윅 – 특별판' 안에 '올드보이' 있다?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직접 밝힌 한국 영화에 대한 깊은 애정이 눈길을 끈다.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 특별판'(감독 채드 스타헬스키)의 주인공 키아누 리브스가 영화 속 액션신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올드보이'를 참고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존 윅' 시리즈는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위험한 복수를 시작한 전직 킬러 ‘존 윅’이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까지 되며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다.  '매트릭스' 시리즈, '콘스탄틴' 등으로 액션 장르의 상징처럼 자리 잡은 키아누 리브스는 '존 윅 – 특별판'에서도 쉴 새 없이 릴레이 액션을 펼친다. '매트릭스' 시리즈를 시작으로 '아이언맨 2', '콘스탄틴', '브이 포 벤데타', '헝거게임'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유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최고의 액션 스턴트 전문가로 명성을 높인 채드 스타헬스키, 데이빗 레…

  • 2

    '존 윅' 시리즈 아이콘이 된 키아누 리브스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 트릴로지'(감독 채드 스타헬스키)가 화려한 컴백을 알린 가운데, 주연과 각본, 제작까지 참여한 영화의 아이콘 키아누 리브스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존 윅' 시리즈는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위험한 복수를 시작한 전직 킬러 존 윅이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까지 되며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다.  키아누 리브스는 극 중 사랑하는 아내와 아내가 마지막으로 남긴 선물을 잃고 복수를 시작하는 남자 존 윅으로 분했다.  자신을 어두운 범죄 세계에서 나와 새로운 세상을 알게 해준 아내에 대한 사랑과 아내의 죽음 후 그리워하는 존 윅의 모습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잊지 못하고 방황하던 실제 키아누 리브스의 삶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주연과 더불어 각본과 제작에도 참여해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키아누 리브스…

  • 1

    존 윅이 돌아온다 '존 윅-트릴로지'

    존 윅이 돌아온다.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3부작인 '존 윅 – 트릴로지'(감독 채드 스타헬스키)가 올 여름 극장가를 찾는다.  '존 윅' 시리즈는 은퇴한 전설적인 킬러 존 윅이 조직의 룰을 어기며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 되어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다. 액션 영화의 정의를 새롭게 알린 '존 윅'은 로튼토마토 올해의 영화 1위,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2017년 개봉한 속편 '존 윅 – 리로드' 또한 월드와이드 누적 수익 1억 7천만 불(박스오피스 모조 2019.01.21 기준)을 기록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개봉한 세 번째 이야기 '존 윅 3: 파라벨룸'은 북미 개봉 당일에만 2,267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써내려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