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4

    베트남 민간인 학살 희생자를 향한 '기억의 전쟁'

    여성의 시선으로 베트남 전쟁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 '기억의 전쟁'(감독 이길보라)이 베트남전 민간인 학살 희생자 추모 위령제 기간인 2월에 맞춰 2월 25일 재개봉됐다.  영화 '기억의 전쟁'은 베트남 전쟁 참전 군인의 손녀인 이길보라 감독이 할아버지의 침묵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찾아간 베트남에서 듣게 된 50여 년 전 그날의 기억을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영화 '기억의 전쟁'은 화려한 휴양도시 베트남 다낭에서 고작 20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퐁니퐁넛 마을 속 숨겨진 이야기들을 차곡차곡 담아내며 그간 우리가 몰랐던 베트남 전쟁의 이면을 드러낸다. 50년의 세월을 건너 전해진 그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그 끝에 서 있는 우리 모두의 불행한 역사와 마주하게 되며, 관객들이 이 전쟁을 어떻게 바라보고 기억해야 할지 되새기게 한다. 영화 '기억의 전쟁'은 그간 한국 사회에서 비밀처럼 감춰왔던 기억들을 스크린에 펼쳐내며 관객들로 하여금 베…

  • 3

    인류 최초 여왕의 위대한 전쟁 실화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

    페르시아 제국에 맞선 위대한 전쟁 실화 영화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감독 아칸 사타예브)을 소개한다.   '토미리스: 전쟁의 여신'은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의 침략을 막아낸 뛰어난 전사이자 인류 최초의 여왕 토미리스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다. 기원전 6세기, 중앙아시아 초원 지대. 마사게타이 부족 내 반란으로 족장 스파르갑이 죽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군주의 딸 토미리스는 복수를 다짐하며 고향을 떠난다. 훗날 뛰어난 전사로 성장한 토미리스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여왕의 자리에 오른다. 그러던 어느 날, 세계의 반을 정복한 거대한 페르시아 제국이 초원 지대를 넘보기 시작하고, 토미리스의 남편 아르군과 아들이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일이 벌어진다. 분노에 찬 토미리스는 정예부대를 이끌고 초원 지대로 쳐들어온 키루스 왕과 맞서 싸우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광대한 중앙아시아 초원 지대의 용맹한 부족 마사게타이의 지도자이자 강인한 전사였던 토…

  • 2

    '전쟁' 가이 피어스의 인생 캐릭터

    배우 가이 피어스가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데뷔 이래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이 피어스가 선보이는 액션 보안관 영화 '전쟁'(감독 요크 샤클톤)으로 돌아온다. '전쟁'은 미국 남부 작은 마을 호스 케이브를 배경으로 과거 자신의 실수로 동료를 잃었다고 생각하는 보안관 짐 딜런과 은행털이 강도단이 서로의 목적을 향해 사투를 벌이는 액션 보안관 영화다. 가이 피어스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레전드 명작 '메멘토'에서 기억을 잃은 사나이 레너드 역을 완벽히 연기하며 스크린에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데 이어, '아이언맨3'에서는 엘드리치 킬리언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바 있다. 가이 피어스는 '전쟁'에서 자신의 실수 때문에 동료를 잃었다고 생각하며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보안관 역할을 맡아, 섬세하고도 진정성 있는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조력자 맷과 케이…

  • 1

    지독한 놈들의 쫓고 쫓기는 액션 스릴러 '악인전쟁'

    지독한 놈들의 쫓고 쫓기는 쩐의 전쟁이 시작된다.  '악인전쟁'(감독 재키 간)이 4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  '악인전쟁'은 도박 빚을 갚기 위해 범죄에 가담한 남자 류사오준이 훔친 차에서 납치된 어린아이 치치를 발견하며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직에게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치치를 이용해 더 큰돈을 챙기려는 류사오준과 아이를 납치한 범죄 조직,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지독한 악인들의 쫓고 쫓기는 전쟁을 피 튀기는 리얼한 추격 액션으로 담았다. 무엇보다 '악인전쟁'은 상하이 국제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오를 만큼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류사오준을 비롯한 악인들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한눈에 담아냈다. 특히 “지독한 놈들의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류사오준과 그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조직의 핵심 멤버 샤시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의 팽팽한 대결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