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원더우먼 1984' 성공적 흥행, 3부작 제작 확정

    '원더 우먼 1984'(감독 패티 젠킨스)가 개봉 첫 주말 동안 1,670만 달러(약 184억원)의 수익을 거둬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크루즈 패밀리'의 970만 달러, '테넷'의 930만 달러 등 코로나 팬데믹 기간 개봉한 영화들의 오프닝 기록보다 최고 오프닝 기록이다. 북미 지역에 영화관의 35%만이 운영 중인 가운데 괄목할 만한 성적이다. 글로벌 누적 흥행은 8,500만 달러(약 932억원)를 기록했다. 워너브러더스는 팬데믹 여파로 극장 영업이 축소된 상황에서 '원더 우먼 1984'가 기대 이상의 성적을 냈다며 '원더 우먼' 3편 제작에 대해서도 발표했다. 워너브러더스의 회장 토비 에머리히는 "팬더믹 기간 중 북미 주말 오프닝 최고 흥행이라는 성공적인 성적을 일궈낸 갤 가돗과 페티 젠킨스 감독이 복귀하고 각본도 함께 쓰며 오랫동안 계획해왔던 3부작을 완성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세 번째 '원더 우먼'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극장에서 개봉을 할…

  • 2

    '원더우먼 1984' 키워드, 80년대·두 명의 빌런·황금 슈트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 1984'(감독 패티 젠킨스)가 전편보다 더욱 강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배우와 감독이 직접 전하는 업그레이드 포인트들을 미리 살펴본다.     '원더 우먼 1984'는 원더 우먼의 황금 수트인 골든 아머를 비롯해 투명 제트기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한 전편을 능가하는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보인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이번 영화를 촬영할 때 액션의 목표치를 최대한 높게 잡았다. "실제로 캐릭터들이 구현할 만한 액션들을 보여주고 싶어서 목표를 높게 잡았다. 예를 들면, 고속도로 트럭 액션 장면에서 실제로 트럭을 뒤집었다. 관객들이 스펙터클한 액션 속으로 빠져들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원더 우먼 역의 갤 가돗은 "촬영이 시작될 때 우린 1000%를 보여줘야 했다. 캐릭터로서 장면에 완벽하게 몰입하기 위해 항상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다. 강력한 트레이닝을 받았고 특히 와이어 액션을 원더 우먼만의…

  • 1

    돌아온 '원더 우먼 1984', 12월 23일 개봉 확정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 1984'(감독 패티 젠킨스)의 국내 개봉일이 2020년 12월 23일로 확정됐다. '원더 우먼 1984'는 9,150억 원의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을 거두고 언론과 평단, 관객의 호평을 받은 원더 우먼의 속편이다. 전편의 인기에 이어 미국 최대 예매 사이트인 판당고와 아톰 티켓 등 관객들이 뽑은 2020년 최고 기대작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 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다. 인류에 대한 믿음과 정의로움으로 가득한 원더 우먼 캐릭터 특징처럼 올바른 힘과 용기에 대한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원더 우먼을 통해 톱스타로 급부상한 갤 가돗과 상대역인 크리스 파인이 전편에 이어 출연하고,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연기력으로 인정 받은 크리스틴 위그와 페드로 파스칼이 강력한 빌런 치타와 맥스 로드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