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4

    김태리·이정현·엄정화·신소율, 여름 극장가 여배우들

    3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반도’의 이정현을 비롯해 ‘오케이 마담’의 엄정화, ‘태백권’의 신소율, ‘승리호’의 김태리가 활약을 펼치는 영화들이 줄지어 개봉한다.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반도’에서 남다른 생존력과 모성애로 가득 찬 민정으로 분한 이정현은 총격전부터 카 체이싱까지 물불을 가리지 않는 액션으로 주체적인 여성상의 두각을 나타냈다.   8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오케이 마담’ 속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히어로로 떠오른 미영 역을 맡은 배우 엄정화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수개월간 무술 연습에 매진, 꽈배기 맛집 사장 캐릭터에 맞는 생활 액션을 선보인다. 9월23일 개봉을 앞둔 우주 SF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의 위험한 거래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김태리는 승리호의 정신적 지주이자 브레인 장선장 역으로 기존에 …

  • 3

    '오케이 마담' 특별출연 김남길, 반전 코믹 캐릭터

    속도감 넘치는 액션과 끊이지 않는 코미디,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평을 받고있는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이 배우 김남길의 특별 출연을 알렸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영화 '클로젯' '살인자의 기억법' '무뢰한'과 드라마 '열혈사제' '나쁜 남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배우 김남길. 그는 영화 '오케이 마담'에서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꼭 하와이행 비행기에 탑승해야만 하는 일명 ‘긴장남’ 역할을 맡아 예상치 못한 반전 코미디를 선사한다.  스틸만 봐도 '오케이 마담' 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잔뜩 긴장한 채 안전 운항을 기도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안대를 쓴 채 …

  • 2

    최강 드림팀 뭉친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

    최강 드림팀이 선사하는 올여름 단 하나의 코미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을 만나보자.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장르 불문 세련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여온 이철하 감독은 영화 '오케이 마담'을 통해 첫 기내 촬영에 도전했다. 그는 비행기를 구하기 위한 첩보 작전과 유쾌한 캐릭터들의 하모니 그리고 출구 없는 고공 액션까지 모든 것을 한 작품에 담아내며 액션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의 포문을 열었다. 이철하 감독은 “모든 부분에서 영화적 완성도에 집중해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이고자 했다. 모든 제작진들이 '오케이 마담'의 신의 한 수”라며 함께한 제작진에 대해 신뢰를 표했다.   스펙터클한 연출로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김정우 촬영 감독이 …

  • 1

    엄정화X박성웅의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

    엄정화 박성웅의 초특급 액션 코미디가 온다.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이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영화다.  공개된 1차 포스터 2종은 하와이안 셔츠부터 승무원 유니폼, 방탄 조끼, 트레이닝복 등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의상을 입은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의 어벤져스급 코믹 시너지가 담겼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엄정화부터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까지 코미디 장르에 일가견이 있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르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매 작품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는 배우 엄정화가 찰진 손맛으로 골목시장을 접수한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 역으로 분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