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언더워터' 프랑스 국민 배우 뱅상 카셀, 해저 캡틴 되다

    프랑스 국민 배우를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뱅상 카셀이 해저 채굴 기지 캡틴으로 컴백한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품격 넘치는 연기를 펼쳐온 뱅상 카셀이 영화 '언더워터'(감독 윌리엄 유뱅크)를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언더워터'는 칠흑 같은 어둠, 아득한 심연의 해저 11km. 큰 지진과 급류로 기지가 파괴되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던 중 극한 위험 속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 SF 공포 스릴러 영화다.  뱅상 카셀은 '라빠르망', '블랙 스완', '미녀와 야수' 등의 폭넓은 작품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프랑스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는 2018년 개봉한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서 한국과의 협상을 위해 비밀리에 입국한 IMF 총재 역을 맡아 국내 팬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영화 '언더워터…

  • 2

    '원더워터' 크리스틴 스튜어트, 파격적인 삭발 감행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인생 캐릭터를 새로 경신할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영화 '언더워터'(감독 윌리엄 유뱅크)의 노라 프라이스역을 위해 자진 삭발까지 감행하며 캐릭터를 소화했다.  '언더워터'는 칠흑 같은 어둠, 아득한 심연의 해저 11km. 큰 지진과 급류로 기지가 파괴되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던 중 극한 위험 속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 SF 공포 스릴러 영화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스틸 앨리스', '퍼스널 쇼퍼'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그는 이번 영화 '언더워터'를 통해 해저 11km에서 갑자기 닥친 위기에 기지를 발휘하는 엔지니어 노라 프라이스 역을 맡았다. 노라 프라이스는 케플러 기지의 브레인이자 대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으며, 생사를 다투는 위기 속에…

  • 1

    해저 11km서 펼쳐지는 SF 공포 스릴러 '언더워터'

    해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SF 공포 스릴러가 온다.  영화 '언더워터'(감독 윌리엄 유뱅크)가 5월 28일 개봉 확정과 동시에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SF 공포 스릴러 '언더워터'는 칠흑 같은 어둠, 아득한 심연의 해저 11km. 큰 지진과 급류로 기지가 파괴되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던 중 극한 위험 속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 SF 공포 스릴러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잔뜩 긴장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노라 프라이스(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과 함께 “해저 11km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무언가 깨어났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언더워터'는 그동안 익숙하게 봐왔던 우주가 아닌 약 95%가 탐사되지 않은 채 남겨진 미지의 영역, 해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빛조차 들어오지 않는 해저 11km에 갇혀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