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낭만 도시 파리 로맨스 계보 잇는 '썸원 썸웨어' 관람포인트3

    낭만의 도시 파리 로맨스의 계보를 잇는 '썸원 썸웨어'가 온다.  4월 29일 '썸원 썸웨어'(감독 세드릭 클라피쉬)가 개봉일을 맞아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했다.     '썸원 썸웨어는 불과 5m 거리에 살고 있는 레미와 멜라니가 어딘가 있을 사랑을 찾아 나서는 로맨스 영화다.  레미와 멜라니는 가장 낭만적인 도시 파리 한복판에서 이웃집 주민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이다. 레미와 멜라니의 뒤로 보이는 몽마르뜨 언덕과 파리의 전경은 영화의 로맨틱한 감성을 한껏 배가시키는 동시에 프랑스로 스크린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든다. '비포 선셋'부터 '미드나잇 인 파리', '러브 앳'에 이르기까지 파리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 영화들은 그동안 꾸준히 국내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감독 세드릭 클라피쉬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사랑을 부르는, 파리' 등의 작품을 통해 공간적 배경의 …

  • 2

    다시 만난 프랑스 라이징 스타의 설렘 로맨스 '케미'

    프랑스 라이징 스타 프랑수아 시빌과 아나 지라르도가 다시 만났다.  낭만 가득한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로맨스 '썸원 썸웨어'(감독 세드릭 클라피쉬)가 뜨겁게 주목받는 프랑스 스타 프랑수아 시빌과 아나 지라르도의 두 번째 호흡으로 환상의 로맨틱 하모니를 예고한다.    '썸원 썸웨어'는 불과 5m 거리에 살고 있는 레미와 멜라니가 어딘가 있을 사랑을 찾아 나서는 로맨스 영화다. 소심한 연애 세포를 가진 남자 레미 역은 '러브 앳'으로 국내 극장가에 프렌츠 로맨스 열풍을 몰고 온 프랑수아 시빌이 맡았다. 프랑수아 시빌은 좋아하는 여성 앞에서 한없이 서툴고 소심해지는 캐릭터를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담아냈다.  프랑수아 시빌의 상대역은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의 아나 지라르도가 맡아 이별의 상처를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는 멜라니 역을 소화했다. 아나 지라르도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연기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

  • 1

    '썸원 썸웨어' 이웃집 파리지앵 도시 남녀의 '썸 로맨스'

    이웃집 파리지앵 도시 남녀의 썸로맨스가 펼쳐진다.  영화 '썸원 썸웨어'(감독 세드릭 클라피쉬)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로맨틱한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썸원 썸웨어'는 불과 5m 거리의 썸세권에 살고 있는 레미와 멜라니가 어딘가 있을 사랑을 찾아 나서는 멜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두 남녀 주인공의 모습과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로맨틱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우리는 썸세권에 살고 있습니다”라는 카피가 레미와 멜라니가 매우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면서, 가깝지만 먼, 닮았지만 다른 두 사람이 과연 운명처럼 서로를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썸원 썸웨어'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사랑을 부르는, 파리' 등 아름다운 도시를 배경으로 사람 간의 소통을 섬세하게 그리는 것으로 정평이 난 세드릭 클라피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n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