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시크릿 가든' 아름다운 비밀 정원의 완성

    출간 110주년을 맞은 타임리스 클래식 '비밀의 화원'을 영화화한 '시크릿 가든'(감독 마크 먼든)의 정원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시크릿 가든'은 호기심 많은 소녀 메리가 이모부 아치볼드의 저택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밀 정원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시크릿 가든'의 비밀의 정원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내 영화적 경험을 극대화하려는 제작진들의 각고의 노력 끝에 탄생했다.  영국에서 내로라하는 정원 60여 곳을 찾아다닌 제작진이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정원들을 골라 모아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시크릿 가든'만의 정원을 완성시킨 것이다.  '해리포터' 촬영지로도 유명한 퍼즐우드 숲속에서 오랜 시간 굳게 닫혀 야생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정원의 첫 모습을 그려냈다. 만발하는 꽃과 개울이 흐르는 초원은 영국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보드난트 가든…

  • 2

    '시크릿 가든' 신비로운 대저택 주인 된 콜린 퍼스

    배우 콜린 퍼스가 신비로운 대저택의 주인이 됐다.  콜린 퍼스가 영화 '시크릿 가든'(감독 마크 먼든)에서 신비로운 대저택의 주인이자 아내를 잃은 슬픔으로 가득한 아치볼드로 분했다.   '시크릿 가든'은 호기심 많은 소녀 메리가 이모부 아치볼드의 저택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밀의 정원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콜린 퍼스는 메리(딕시 에저릭스)가 지내게 될 대저택의 주인이자 그녀의 이모부로,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슬픔에 잠긴 채 홀로 지내는 인물 아치볼드를 맡았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아련함과 아들에 대한 어긋난 부정이 가득한 모습을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시크릿 가든' 출연을 위해 자신의 안식 휴가까지 반납한 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콜린 퍼스는 1987년작 TV 시리즈 '비밀의 화원'에서 어린 콜린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번에는 …

  • 1

    명작 소설 '비밀의 화원' 영화화 '시크릿 가든'

    110년 동안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명작 '비밀의 화원'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시크릿 가든'(감독 마크 먼든)이 8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소설 '비밀의 화원'을 영화화한 '시크릿 가든'은 호기심 많은 소녀 메리가 이모부 아치볼드의 저택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밀의 정원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꽃과 나비가 수 놓아진 화려한 정원의 비주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으며 스크린에 펼쳐질 영상미를 기대하게 한다. 문틈 사이로 정원에 들어가는 메리의 뒷모습과 “비밀의 문이 열리고 마법같은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문 너머 베일에 가려진 아름다운 정원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시크릿 가든'은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정원을 배경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담은 프랜시스 호지스 버넷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