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신작 '괴물'

    시계적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괴물'은 몰라보게 바뀐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한 엄마가 학교에 찾아가면서 의문의 사건에 연루된 주변 사람들 모두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싱글맘 사오리(안도 사쿠라)는 아들 미나토(쿠로카와 소야)의 행동에서 이상 기운을 감지한다. 용기를 내 찾아간 학교에서 상담을 진행한 날 이후 선생님과 학생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흐르기 시작한다. 한편 사오리는 친구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미나토의 친구 요리(히이라기 히나타)의 존재를 알게 되고 자신이 아는 아들의 모습과 사람들이 아는 아들의 모습이 다르다는 사실을 어렴풋이 깨닫는다. 그리고 태풍이 몰아치던 어느 날, 아무도 몰랐던 진실이 드러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해 "제가 가장 존경하는 사카모토 유지 씨와 4년 동안 준비한 작품이다. 일본의 어느 마을에 있는 호수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한 이야기이고 두 배우들을…

  • 2

    새로운 퀴어 영화 '괴물, 유령, 자유인'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은 홍지영 감독의 파격 퀴어 영화 '괴물, 유령, 자유인'을 소개한다.  성심과 은수는 동성연인이다. 사회에서는 결코 인정하지 않기에 결국 서로에 대한 믿음은 깨지고 사랑은 실패하게 된다. 성심은 삶에 대한 믿음을 잃으며 헤매이고, 은수는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린다.  배우인 성철은 한 극단에서 스피노자를 연기하게 되면서 유대인 공동체에선 이단자로, 기독교도 사이에서는 무신론자로 낙인찍혀 이중으로 추방당한 스피노자의 삶을 직접 체험하게 되지만, 그 어디에서도 그의 삶에서 해답을 찾을 순 없다. 그들을 짓누르는 것은 무엇일까? 이 시대 진정한 자유의 길은 과연 있기는 한 것일까? 괴물들과 유령들은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 '괴물, 유령, 자유인'은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한 이들이 삶에 대한 믿음을 잃고 헤매게 되면서, 자신을 짓누르는 그 무언가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한 몸부림을 담은 영화다. 영화는 특유의 분위기와 기존 장…

  • 1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 액션 어드벤처 애니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감독 이영준)이 9월 개봉을 확정했다.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은 햄버거만 먹는 세상을 만들려는 역대 최강 빌런 브레이커J와 햄버거 괴물 군단에 맞서는 미니특공대의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극장판 시리즈다운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차별화된 액션, 기발한 빌런 캐릭터 등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리더 볼트가 미니특공대를 탈퇴하며 미니특공대 역사상 최대 위기를 맞이하고, 역대 최강 빌런 캐릭터로 햄버거 괴물 군단이 등장하는 등 다이나믹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압도적 스케일의 대장 햄버거 괴물뿐만 아니라 콜라 괴물, 감자 괴물, 닭다리 괴물, 피자 로봇 등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빌런들과 이들에 맞서 싸우는 미니특공대의 업그레이드된 액션 대결은 한층 강력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