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화 된 지구, 산소가 통제된 세상 '택배기사' > OTT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막화 된 지구, 산소가 통제된 세상 '택배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3-03 11:52

본문

c.jpg

산소가 통제되는 세상을 그린 신선한 세계관의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감독 조의석)를 소개한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택배기사'는 사막화가 진행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1%의 인류에게 산소와 생필품을 배송하기 위해 오염된 대기와 헌터들의 공격을 뚫고 세상을 누비는 택배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모래로 뒤덮인 '택배기사'의 세계관을 한눈에 보여준다. 무너진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풀 한 포기 없이 황폐화된 땅에는 주인을 잃은 산소호흡기가 덩그러니 떨어져 있고, 대형 트럭 앞에는 택배기사로 추정되는 인물이 박스를 들고 다가오고 있다. 오직 택배로만 필요한 물품을 배달 받을 수 있는 극한의 상황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택배기사'는 김우빈, 송승헌, 강유석, 이솜이 출연한다. 이들은 각각 전설의 택배기사 5-8, 천명그룹의 유일한 후계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소년, 군 정보사 소령으로 등장한다. 투믹스 웹툰 '택배기사'를 원작으로 조의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