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타지 1941' 2차 세계 대전 소녀 영웅 실화 > OTT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보타지 1941' 2차 세계 대전 소녀 영웅 실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08-12 12:36

본문

cats.jpg

2차 세계대전 소녀 영웅 조야의 실화를 담은 영화 '사보타지 1941'(감독 막심 브리우스)을 소개한다. 


'사보타지 1941'은 제2차 세계대전으로 전사한 사랑하는 남자 진과 가족들을 위해 사보타주 대원으로 활약한 소녀 영웅 조야의 실화를 담은 이야기다. 


러시아의 잔다르크라고 불리는 실제 주인공 조야 코스모데미얀스카야는 18살 소녀였지만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사보타주 대원으로 자원입대해 쉽지 않은 임무를 수행했다. 작전을 실행하던 중 결국 나치군에 붙잡히게 되지만 조국에 헌신하는 마음으로 끝까지 굴복하지 않는 의지를 보여주며 러시아 최초로 여성으로서 영웅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사보타지 1941'은 이러한 조야의 믿기지 않는 활약을 전한다. 


또한 '사보타지 1941'은 2차 세계 대전 당시 소련이 비밀리에 수행했던 사보타주 작전을 디테일하게 재연한다. 그 중에서도 화려한 불꽃으로 마을 전체가 불태워지는 장면은 전쟁의 참혹함을 드러낸다. 또한 조야가 사보타주 대원으로서 훈련하고 나치군에서 고문 받는 장면들은 당시 실제로 진행되었던 훈련과 고문들을 구현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주인공 조야 역의 배우 아나스타샤 미시나는 실제 인물과 놀라운 비주얼 싱크로율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데뷔작이라고 보기 어려운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유럽에서 알아주는 연기파 배우 장 마크 비르콜츠가 냉정한 나치군 행동대장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실제 인물 스탈린을 비롯하여 조야의 가족과 훈련 동기들, 나치군 등 많은 인물들이 등장한다. 


'사보타지 1941'은 8월 12일부터 IPTV(KT Olleh TV, LG U+, SK Btv), 홈초이스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