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억 위해 목숨을 건 생존 게임 '오징어 게임' > OTT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456억 위해 목숨을 건 생존 게임 '오징어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08-11 12:59

본문

c.jpg

목숨을 걸고 임하는 '오징어 게임'을 소개한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을 상징하던 놀이는 벼랑 끝에 몰려 어딘지도 모르는 곳에 모이게 된 456명의 참가자가 하루에 한 게임씩, 456억 원을 향해 질주하는 생존 서바이벌로 변모했다. 게임에 실패하는 대가는 각자의 목숨이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단 한 명만이 모든 것을 차지하게 된다. 


다양한 연령, 직업, 사연을 가진 이들이 어떻게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 거대한 게임을 개최하는 자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깊어진다.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등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이야기와 깊은 주제 의식으로 인정받는 황동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극한 경쟁에 내몰린 현대사회를 어린 시절 추억의 놀이와 결부 시켜 거침없는 상상력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냈다.


또한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아누팜, 김주령 등 다채로운 배우진이 목숨을 건 게임에 참가할 수밖에 없던 다양한 캐릭터들의 심리와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내며 파격적인 설정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9월 17일 공개.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