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싱크로율 마고 로비X라이언 고슬링 '바비'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완벽 싱크로율 마고 로비X라이언 고슬링 '바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5-18 14:44

본문

c.jpg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바비' 티저 포스터는 바비를 상징하는 커다란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이 각각 바비와 켄 역을 맡아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이번 작품은 첫 연출작인 '레이디 버드'로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데 이어 '작은 아씨들'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의 신작이다. 


그레타 거윅 감독은 "대본을 쓰면서 영화와 사랑에 빠졌다. 이 작품을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연출하는 걸 견딜 수 없어 연출까지 맡게 되었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주인공 바비 역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주인공 할리 퀸 역을 맡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마고 로비가 맡았다. 특히 마고 로비는 '아이, 토냐'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각각 제90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제92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연기력까지 인정받았다. 


이어 켄 역에는 '라라랜드'로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라이언 고슬링이 맡았다. 


이외에도 이번 작품에는 바비랜드 속 다양한 바비와 켄이 등장하는데 '어글리 베티' 시리즈로 제59회 에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메리카 페레라부터 제68회, 제69회 에미상 TV 코미디 부문 여우조연상 2회 수상에 빛나는 케이트 맥키넌, 그래미 어워즈 3회 수상 및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두아 리파 그리고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새로운 마블 히어로 샹치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시무 리우까지 등장한다. 7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