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원작 성장 로맨스 애니 '그 여름'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베스트셀러 원작 성장 로맨스 애니 '그 여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4-24 14:29

본문

cats.jpg

영화 '그 여름'(감독 한지원)은 열여덟 여름, 갈색 눈의 평범한 학생 이경이 고교 축구선수 수이를 만나 새로운 감정에 눈뜨게 되는 성장 로맨스다. 


원작 '그 여름'은 '밝은 밤', '쇼코의 미소', '내게 무해한 사람' 등 베스트셀러 작가 최은영의 단편 소설로, 열여덟 살의 이경과 수이의 만남, 사랑, 이별을 통해 여성의 내밀한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하여 큰 사랑을 받은 한국 문학이다. 2017년에 젊은작가상을 수상하고, 지금까지도 교보문고 평점 9.4점과 예스24 평점 9점이라는 만장일치 호평을 받은 소설이다. 


이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화한 영화 '그 여름'의 연출은 선댄스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어 주목을 받은 애니메이션 감독 한지원이 맡아 최은영 작가의 애틋한 스토리를 감성적인 작화와 청량한 색채로 아름답게 담아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애니메이션 OTT 플랫폼 라프텔이 기획하고, 넷플릭스 '러브, 데스+로봇'에 참여한 레드독컬처하우스가 제작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미나리',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등 국내에 신드롬 열품을 일으킨 인생 영화들을 선보인 영화사 판씨네마가 극장 배급을 맡았다. 6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