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170만부 베스트셀러 원작, 감성 판타지 애니 '거울 속 외딴 성'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日 170만부 베스트셀러 원작, 감성 판타지 애니 '거울 속 외딴 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2-21 11:56

본문

c.jpg

역대 최다 득점 일본 서점대상 수상작이자 누적 발행부수 170만 부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거울 속 외딴 성'(감독 하라 케이이치)을 소개한다. 


영화 '거울 속 외딴 성'은 우연히 거울 너머 세계로 들어간 코코로와 각자의 비밀을 간직한 6명의 친구들이 성 안에 숨겨져 있다는 소원을 이뤄주는 열쇠를 찾으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감성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누적 발행부수 170만 부 베스트셀러 원작 '거울 속 외딴 성'은 역대 최다 득점으로 일본 서점대상을 수상했고 아마존 재팬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2018년 출간돼 평점 9.4점(예스24), 평점 9.3점(알라딘) 등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섬세한 감정 묘사와 구성이 뛰어난 문학 작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원작이 영화로 탄생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지난 12월 23일 일본에서 개봉한 '거울 속 외딴 성'은 올해 열린 제46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 내로라하는 작품들과 나란히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하며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입증했다.


영화 '거울 속 외딴 성'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중에서도 역대급 흥행 성적과 호평을 받은 바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어른제국의 역습'의 하라 케이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등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만든 A-1 Pictures에서 제작했다. 일본 애니메이션계 최정상 제작진뿐만 아니라 성우진 역시 눈길을 끈다. 일본 최고의 라이징 스타 토우마 아미가 주인공 코코로 역을, 드라마 '마더'부터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 등 더빙까지 참여한 아사다 마나가 정체불명의 소녀 늑대님 역을 맡았고, 타카야마 미나미('명탐정 코난') 및 키타무라 타쿠미('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카지 유우키('귀멸의 칼날'), 미야자키 아오이('분노') 등 최고의 성우, 배우진이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신비로운 거울에 비친 자신을 마주하고 있는 코코로와 거울 속에서 붉은 원피스에 늑대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소녀가 바깥 세상을 내다보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그곳은 나의 세계를 바꿀 입구였다'라는 카피가 과연 거울 너머 세계로 들어간 코코로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배가한다. 4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