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코믹스 유쾌 히어로의 컴백 '샤잠! 신들의 분노'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C코믹스 유쾌 히어로의 컴백 '샤잠! 신들의 분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3-02-02 12:08

본문

c.jpg

2023년 DC코믹스 첫 번째 슈퍼액션 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가 3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신의 능력을 가졌으나 문제아로 취급받던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다. 


신들의 힘을 갖게 된 빌리(애셔 앤젤)와 친구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슈퍼히어로의 삶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그들 앞에 잃어버린 힘을 되찾고자 그리스 여신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가 나타나게 되고,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샤잠(제커리 리바이)이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전동휠을 타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슈퍼히어로 샤잠의 유쾌함을 기대하게 한다. 


영화는 신들의 분노란 부제에서 볼 수 있듯 잃어버린 힘들을 되찾고자 분노한 신들과의 대결을 담은 만큼 더 커진 액션과 스케일을 예고한다. 여기에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도 연출을 맡았으며, 샤잠 역의 제커리 리바이부터 빌리 뱃슨 역의 애셔 앤젤, 프레디 프리먼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 등이 전편보다 한층 더 성장한 슈퍼히어로의 모습을 소화한다. 또한 할리우드 명배우 헬렌 미렌과 루시 리우가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