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차원이 다른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11-18 13:19

본문

c.jpg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이야기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다른 평행 세계로 사라진 두리와 금비를 찾고,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계획을 막기 위한 하리와 신비, 강림, 그리고 차원도깨비 키비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그린 오싹 판타지 어드벤처다. 


평화롭던 7개의 평행세계가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등장으로 위험에 처했다. 차원도깨비 키비는 평행세계의 질서를 거스르는 어나더를 막기 위해 하리와 신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키비로 인해 또 다른 7개의 세계가 존재하고 그곳에는 자신과 똑같은 외모와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하리. 갑자기 사라진 동생 두리와 금비도 어나더의 세계에 떨어졌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동생을 찾기 위해, 그리고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하리는 마지막 희망의 열쇠가 있는 제 7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첫 번째 극장판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은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와 색다른 모험으로 6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2019년 더욱 커진 스케일과 액션으로 무장한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로 또 한 번의 흥행 저력을 보여줬다. 하늘도깨비 주비의 등장으로 더욱 사랑을 받은 두 번째 극장판은 '겨울왕국 2' '백두산' 등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누적관객수 89만 명으로 2019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 TV애니메이션 극장판 흥행 1위를 차지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극장판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에서는 '신비아파트'의 주역들이 차원의 문을 넘어 무려 7개의 평행세계로 여행을 떠난다는 설정으로 스케일을 넓혔다. 특히 새롭게 등장한 차원도깨비 키비와 평행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절대 악당 어나더의 등장이 기대를 모은다. 갑자기 차원 너머로 사라져버린 동생 두리와 금비를 찾기 위해, 그리고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마지막 희망의 열쇠가 있는 제 7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하리와 신비 친구들의 활약이 예고됐다. 12월 14일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