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역사상 최대 스캔들, 모든 공주를 동시에 홀린 '프린스 차밍'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동화 역사상 최대 스캔들, 모든 공주를 동시에 홀린 '프린스 차밍'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10-27 13:50

본문

c.jpg

'슈렉' 전체 시리즈를 기획, 제작한 프로듀서 존 H. 윌리엄스의 신작 애니메이션 '프린스 챠밍'(감독 로스 베노커)을 소개한다. 


'프린스 챠밍'은 기존 동화의 원작을 비틀어 재해석한, 기발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영화로 사악한 마녀의 저주로 세상의 모든 여자들을 한눈에 반하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타고 난 챠밍 왕자가 어둠의 마법을 풀고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매직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사악한 마녀의 저주로 세상 모든 여자를 한눈에 반하게 만드는 매력 저주에 걸린 챠밍 왕자. 치명적인 매력으로 신데렐라,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모두와 동시에 약혼하는 왕국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어둠의 마법을 풀고 나쁜 남자의 누명을 벗으려면 단 하나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야만 한다. 챠밍 왕자는 유일하게 매력 저주가 통하지 않는 의문의 여도둑 레노어를 호위병으로 삼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함께 모험을 떠난다.


'슈렉' 시리즈에서 슈렉의 귀여운 매력과 덩치에 밀려 피오나 공주를 빼앗긴, '찌질'하고 불운한 마마보이 캐릭터인 백마 탄 왕자 프린스 챠밍이 설욕이라도 하듯 세상의 모든 공주들의 사랑을 받는 매력 만점의 진짜 주인공으로 변신한 것이 바로 '프린스 챠밍'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다. 


하지만 기쁨은 잠시, 어둠의 마법인 매력 저주에 걸려 바람둥이 나쁜 남자가 돼버린 챠밍 왕자는 동화 역사상 최대의 스캔들을 일으키며 급기야는 21살 생일이 되던 해, 저주를 풀기 위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백설공주와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가 각각 차밍 왕자 사진을 액자에 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동화 역사상 최대의 스캔들! 모든 공주가 동시에 반한 최고의 프린스 등장"이란 카피가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린스 챠밍'은 '슈렉' '미니언즈' '아담스 패밀리' '장화 신은 고양이'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실력파 애니메이터들이 대거 참여했다. 여기에 '겨울 왕국'의 주제가 '렛잇고(Let it go)'를 부른 데미 로바토를 비롯해, '샹들리에'의 가수 시아까지 총 출동해 목소리 출연과 더불어 영화 속 주제가를 직접 부른다. 


'슈렉' 제작진의 신작으로 기존 동화를 비틀어 매력적으로 재탄생한 독창적인 스토리에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들의 목소리 출연과 주제가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매직 판타지 애니 '프린스 챠밍'은 2023년 1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