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코믹 판타지 웨딩 어드벤처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몬스터 코믹 판타지 웨딩 어드벤처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10-11 11:10

본문

'

c.jpg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는 '몬스터 호텔' '몬스터 패밀리'등 몬스터 애니메이션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300년간 살아온 불멸자, 몬스터 백작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모험을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는 동유럽의 유명한 전래 동화 '불멸의 코셰이'에 현대적인 상상력을 더해 사랑과 영원한 생명의 선택을 놓고 고군분투하는 몬스터 백작의 모험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절벽 꼭대기 불멸의 성에서 박쥐 집사들과 함께 300년동안 외롭게 살아온 몬스터 백작. 그동안 전세계100명의 공주들에게 프로포즈 했지만 모두 거절당해 일주일 내로 신붓감을 찾지 못하면 끔찍한 지옥의 마녀와 결혼해야만 한다. 게다가 엎친데 덮친 격으로 꽁꽁 숨겨놓았던 자신의 영원한 생명이 담긴 마법 바늘마저 도둑맞아 영혼이 사라질 위기에 처하는데… 과연 몬스터 백작은 무사히 마법 바늘을 되찾고 101번째 프로포즈에 성공할 수 있을까. 


몬스터 백작의 용감하지만 허당 매력이 철철 넘치는 극한의 코믹 웨딩 어드벤처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다. 


공개된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 론칭 포스터에는 마치 산타클로스처럼 커다란 자루를 메고 눈 내리는 겨울 밤하늘을 날고 있는 몬스터 백작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환하게 뜬 보름달과 더불어 영화 속 등장하는 귀여운 감자빵과 박쥐 집사, 여우와 늑대, 빗자루 마녀의 모습을 담아 다채로운 캐릭터와 더불어 동화 속 판타지한 마법의 세계를 예고한다. 


환상적인 동유럽의 전래 동화를 바탕으로 한 몬스터 코믹 판타지 어드벤처 '몬스터 신부: 101번째 프로포즈'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