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닝 테이텀&사고뭉치 군견의 힐링 코미디 '도그'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닝 테이텀&사고뭉치 군견의 힐링 코미디 '도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10-06 10:06

본문

c.jpg

영화 '도그'는 이라크 참전의 후유증으로 트라우마를 앓고 있는 군인과 사고뭉치 군견의 우정을 위한 동행을 그린 힐링 코미디 드라마다. 


이라크 전쟁에 참전했던 해병 잭슨은 지속적으로 부대복귀를 요청하지만 전쟁 후유증인 트라우마로 인해 거절당한다. 어느 날, 잭슨의 옛 동료가 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동료의 군견 룰루를 2400km가 떨어진 애리조나 주 노갈레스에서 진행되는 장례식장에 데려가면 잭슨의 부대복귀를 추천하겠다는 상관의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이에 잭슨은 고민없이 그 제안을 수락하지만, 룰루 또한 트라우마로 인한 전투 후유증을 앓고 있는 통제불능의 사고뭉치가 되어있었고, 둘의 기나긴 여행길이 시작된다. 


영화 '도그'는 긴 여정속에서 각자의 아픔을 지닌 이라크전쟁 참전 군인과 군견이 뜻밖의 동행에 나서며 다사다난하게 일어나는 일들을 그려낸다. 서로 공통된 트라우마가 있지만, 다채로운 시간을 단둘이 보냄으로써 굳게 닫혀 있던 마음의 문을 서서히 열며 개와 사람의 유대감을 쌓는 과정이 따스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픔에 대한 공감과 감동을 더한다. 개와 인간이 서로를 통해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아름다운 모습, 채닝테이텀이 개와 완성한 유쾌한 '케미'까지 웃음과 감동을 잡을 힐링 코미디 드라마 '도그'는 10월 26일 CGV에서 개봉된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