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X이재명 주연, 곽경택 감독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김강우X이재명 주연, 곽경택 감독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8-17 13:39

본문

c.jpg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감독 곽경택)을 소개한다. 


'극동'은 세계 평화를 위협할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차지하려는 자들이 벌이는 일촉즉발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다. '친구', '극비수사' 등을 연출한 곽격탱 감독이 듣는 영화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여기에 국정원 소속 영사 안태준 역의 김강우, 북한의 비자금 관리자 이수영 역의 유재명, 북한 특수 해커 집단 리더 강영식 역의 곽동연이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놓고 치열한 심리전과 액션을 펼친다. 


북한 비자금 관리자 이수영이 천문학적 금액의 돈과 함께 사라졌다. 그의 행방을 쫓기 위해 한국, 북한, 미국, 러시아의 추격이 시작된 그 때 국정원 소속 러시아 주재 영사 안태준은 블라디보스톡에 비밀리에 잠입한 이수영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게 된다. 북한은 고도로 훈련 받은 해커 그룹의 리더 강영식을 투입하고, 안태준은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천문학적 비자금을 두고 위험한 작전을 시작한다. 


'극동'은 가상 화폐, 비자금 등 실제로 있을 법한 소재의 이야기로 흥미를 끌고 그래픽 효과, 음향, 음악까지 적절히 어우러져 오디오무비의 매력을 십분 활용하며 접한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네이버 VIBE에서 9월 공개된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labe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