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판타지 애니메이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글 판타지 애니메이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8-08 12:23

본문

c.jpg

'드래곤 길들이기 2' '트롤' 제작진이 선사하는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감독 호세 젤라다, 리처드 클라우스)을 소개한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신비의 숲 아마존 깊은 곳에 위치한 칸다모 마을. 생명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넘치던 칸다모는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다. 최고의 사냥꾼을 꿈꾸는 소녀 아인보는 아마존을 구하기 위해 자칭(?) 정령 안내자 딜로와 바카와 함께 정글의 수호자 모텔로 마마를 찾아 떠난다. 아마존의 숨겨진 비밀에 다가갈수록 아인보 자신이 생명의 땅을 되돌릴 선택받은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아름다움과 위험이 공존하는 신비의 숲 아마존을 무대로 칸다모 마을의 원주민 소녀 아인보의 환상적인 정글 어드벤처를 그려낸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나선 소녀 영웅 아인보가 저주를 풀 수 있는 전설 속 신비의 힘을 찾아 정글 곳곳을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다. 


생명과 아름다움이 넘치는 아마존의 다채롭고 이색적인 풍광과 더불어 풍부한 상상력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호세 젤라다 감독은 아마존 강 유역에 전해 내려오는 흥미로운 신화와 전설을 모티브로 한 마법 같은 캐릭터와 이야기를 완성했다. 


공개된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런칭 포스터는 신비의 숲 아마존 열대우림을 배경으로 주인공 아인보의 모습이 담겼다. 


신비로운 아마존의 세계를 보여줄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