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어드벤처 애니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7-28 13:02

본문

c.jpg

판타지 애니메이션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감독 줄리앙 프루네)를 소개한다.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어쩌다 공주가 된 필이 닭냥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일곱 기사들을 모아 마법의 숲으로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야 너도 공주가 되고 싶니?"라는 카피와 함께 왕좌에 자유롭게 앉아 있는 필의 모습만 봐도 전통적인 공주 캐릭터의 전형을 깨는 장난스럽고 당찬 기운이 넘친다. 


누가 봐도 공주의 모습이 아니기에, 닭냥이로 변한 왕자의 저주를 풀고 왕국을 구하며 진짜 공주로 거듭나게 될 필의 이야기가 예고된다.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유럽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의 야심찬 첫 공주 프로젝트로 디즈니, 픽사 등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완성했다. 


백마 탄 왕자와의 로맨스는 사라지고 모험을 통해 소녀에서 강하고 독립적인 여성으로 성장하는 캐릭터가 돋보인다. 영화는 이미 해외에서 "'인사이드 아웃'만큼 유니크한 소재와 따뜻한 주제"(CineNT), "디즈니나 픽사를 뛰어넘는 완벽한 퀄리티"(Mulderville), "고정관념을 깬 유일무이한 공주의 탄생!"(CIO News), "쉴 틈없이 벌어지는 슬랩스틱 유머와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Row Seven)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9월 8일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