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 흥행 돌풍 일으킨 '킹덤2' 국내 개봉 확정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열도 흥행 돌풍 일으킨 '킹덤2' 국내 개봉 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7-27 10:06

본문

c.jpg

'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 감독이 전편에 이어 메가폰을 잡은 압도적 흥행 블록버스터 '킹덤2'가 2022년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킹덤2'는 혼란의 시대, 세상의 영웅을 꿈꾸는 열혈 소년 신이 젊은 황제 영정을 도와 왕좌를 탈환한 지 반 년 후, 위나라가 진나라를 침공하면서 신이 보병으로 첫 출전하게 되는 전투를 그린다. 


일본에서 지난 7월 15일에 개봉한 영화 '킹덤2'는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시작으로 일본 극장가를 강타하며 다시 한 번 '킹덤'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같은 주에 개봉한 '미니언즈2'를 비롯해, 일본과 국내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탑건: 매버릭'을 제치는 기염을 토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실관람객들과 원작 만화 팬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에 영화 '킹덤2'는 개봉 4일만에 132억 원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전작 대비 168% 높은 오프닝을 기록, 흥행 대작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킹덤2'는 전편에 이어 일본 최고의 감독과 배우들이 총출동해 원작 만화의 압도적인 전투 신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거대한 스크린으로 구현했다. 전편의 주역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오오사와 타카오가 그대로 뭉친 것은 물론이고, 이번 영화에서는 차세대 액션 스타 세이노 나나가 미스터리한 인물 강외 역을, '러브레터'에서 대학 선배로 잘 알려진 배우 토요카와 에츠시가 카리스마 넘치는 장군 표공 역을 맡았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