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시리즈 41번째 작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도라에몽 시리즈 41번째 작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7-04 10:24

본문

c.jpg

도라에몽 시리즈 41번째 작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감독 야마구치 스스무)을 소개한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은 작은 별 피리카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10cm 우주인 파피와 함께 떠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페이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여름방학 어느 날, 진구가 주운 작은 로켓 안에서 손바닥만 한 우주인 파피가 나타난다. 우주의 머나먼 곳에 있는 작은 별 피리카의 대통령인 그는 반란군에게서 도망쳐 지구에 왔다고 한다. 처음에는 너무 작은 파피의 사이즈에 당황하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비밀도구 스몰 라이트로 작아져서 함께 놀며 친구가 된다. 그러나 고래 형태의 우주전함이 파피를 붙잡기 위해 지구에 나타나 이들을 공격하고, 모두를 끌어들인 것에 책임감을 느낀 파피는 홀로 반란군에 맞서고자 한다. 소중한 친구 파피와 그의 별을 지키기 위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우주 모험이 시작된다. 


이번 영화는 1985년 개봉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전쟁'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도라에몽 시리즈 중 가장 좋아하는 극장판을 묻는 설문 조사에서 '철인군단', '시공여행', '마계대모험', '비밀도구 박물관' 등에 이어 전체 9위(출처: 랭킹사이트 네토라보)를 차지한 명작이다. 지난 3월 일본 개봉 당시 동시기 개봉작 '더 배트맨' 등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220만 이상 관객을 동원했고, 흥행 수입 26억 엔의 높은 스코어를 달성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은 남극 꽁꽁 대모험, 신공룡 등의 원화를 담당한 인기 연출가이자 '기동전사 건담 AGE'를 연출한 야마구치 스스무가 감독을 맡았고, '보물섬', '달탐사기'와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의 음악을 담당한 핫토리 타카유키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여기에 건담 시리즈를 제작한 액션 전문 제작진들이 뭉쳤고, 빌보드 재팬 차트 최초로 음원 스트리밍 6억 회를 돌파한 대표곡 'Pretender'로 잘 알려진 인기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이 주제가 'Universe'를 불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우주인 파피와 친구가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드넓은 우주를 배경으로 작은 행성의 모습과 함께 진구의 손바닥 위에 서있는 10cm 남짓의 우주인 파피와 더불어 "지켜내겠어. 친구도, 이 별도"라는 카피가 이들의 따뜻한 우정과 역대급 모험을 예고한다. 8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