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최연소 히어로 탄생,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 대소동'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젤귀' 최연소 히어로 탄생,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 대소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5-18 12:02

본문

c.jpg

대한민국 이모, 삼촌 팬들을 사로잡은 최연소 셀럽 윌리엄과 벤틀리가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했다. 초능력을 가진 윌벤져스를 주인공으로 한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감독 신창환 류정우)은 사고뭉치 초보 히어로 윌벤져스가 신비로운 여우 소녀 미호를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어드벤처다.


동물들과의 대화는 물론, 공룡 젤리를 먹고 엄청난 초능력을 발휘하는 윌리엄과 벤틀리는 슈퍼 히어로가 되고 싶은 사고뭉치 히어로 꿈나무들. 어느 날, 샘 아빠와 함께 즐거운 캠핑 여행을 떠난 윌벤져스는 놀이터에서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여우 소녀 미호를 만나 친구가 된다. 깊은 숲속 신비한 여우굴로 향한 윌벤져스는 미호의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고, 미호 가족을 노리는 사냥꾼들의 습격으로 모두가 큰 위험에 빠지고 마는데…과연 윌벤져스는 아빠와 친구를 구하고, 무사히 캠핑을 마칠 수 있을까?


이번 영화는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티시태시' 등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스튜디오게일 제작 작품이다. 윌벤져스를 통해 셀러브리티 IP 기반 애니메이션 제작에 도전한 스튜디오게일은 캐릭터 사업부터 2년 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을 완성했다. 실제 윌리엄, 벤틀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3D 캐릭터는 겉모습부터 성격과 설정까지 반영됐다. 아빠 역은 실제 샘 해밍턴이 직접 더빙에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윌리엄, 벤틀리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귀여운 3D 캐릭터가 히어로 슈트를 입고 멋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6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