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의 처절한 응징, 범죄 액션 영화 '메모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리암 니슨의 처절한 응징, 범죄 액션 영화 '메모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4-26 12:04

본문

c.jpg

리암 니슨의 범죄 액션 '메모리'(감독 마틴 캠벨)를 소개한다. 


'메모리'는 기억을 잃어가는 킬러(리암 니슨)가 자신의 신념에 부딪히는 의뢰를 거절하고, 극악한 범죄 조직의 타깃이 되면서 새로운 사건을 쫓는 동시에 처절한 응징을 예고하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 '테이큰'으로 전 세계에 범죄 액션 스릴러 열풍을 일으킨 리암 니슨이 기억을 잃어가는 냉혈 킬러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가죽장갑을 낀 손으로 소음기가 장착된 총을 들고 선 리암 니슨의 모습이 담겨 넘치는 카리스마를 예고한다. 특히 고뇌에 잠긴 듯한 그의 표정이 돋보이며, 관자놀이 부근에 총탄으로 뚫린 듯한 유리창 자국과 그의 얼굴 뒤로 희미하게 보이는 옆모습의 잔상은 기억을 잃어가는 암살자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범죄 액션 장르와 기억을 잃어가는 살인 청부업자라는 독특한 소재의 결합으로 탄생한 '메모리'에서 리암 니슨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모든 의뢰를 처리하지만 절대 아이는 죽이지 않는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킬러로 분했다. 그는 인생의 마지막에 회귀한 정의의 본능으로 악을 응징하며 선악을 오가는 입체성 높은 캐릭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007 카지노 로얄' 마틴 캠벨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리암 니슨을 비롯해 '메멘토' 가이 피어스, '매트릭스' 모니카 벨루치 등의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6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labe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