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 코믹 액션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 능력'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니콜라스 케이지 코믹 액션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 능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4-21 13:22

본문

c.jpg

'데드풀' '위대한 쇼맨' '스파이' 제작진이 선사하는 초대형 코믹 액션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감독 톰 고미칸)을 소개한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데뷔로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은 잘나가던 슈퍼스타 시절과 달리 재정난에 시달리는 닉 케이지(니콜라스 케이지)가 그의 억만장자 슈퍼팬 마약왕 하비(페드로 파스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한 후 예기치 못한 일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초대형 코믹 액션이다.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드풀' '위대한 쇼맨' '스파이' 제작진과 할리우드 대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최근 '피그'를 통해 깊이 있는 열연을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역대급 연기 호평을 이끌어낸 니콜라스 케이지가 이번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을 통해 다시금 반가운 컴백을 예고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을 통해 닉 케이지 본인 역할로 등장한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실제 한 인터뷰를 통해 "1억 5,000만 달러에 달하는 재산을 모두 잃고 빚을 갚기 위해 가능한 한 모든 배역을 맡았어야만 했다"라는 사연을 전한 바 있다. 영화는 이러한 니콜라스 케이지의 삶을 투영한 듯 잘나가던 과거를 뒤로하고 어느덧 빚쟁이 신세가 되어 거절할 수 없는 제안에 휘말리면서 벌어지게 되는 예측 불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페드로 파스칼이 닉 케이지의 슈퍼팬 마약왕 하비로 분해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일찍이 영화를 접한 해외 언론은 "이것은 니콜라스 케이지 인생 최고의 영화!"(Dread Central), "니콜라스 케이지, 승리의 복귀! 떠난 적은 없지만…"(The Playlist), "니콜라스 케이지를 알아도, 몰라도! 재미있고 매혹적인 영화"(PASTE), "니콜라스 케이지, 그 자체가 되어버린 특별한 B급 코미디"(VARIETY)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니콜라스 케이지를 소개하는 특유의 시그니처 포즈와 함께 칼레이도스코프 패턴 형식의 독특한 구성으로 돼 있어 눈길을 끈다. 6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