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라 오 주연, 샘 레이미 제작 K-샤머니즘 스릴러 'UMMA: 엄마'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산드라 오 주연, 샘 레이미 제작 K-샤머니즘 스릴러 'UMMA: 엄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4-18 08:31

본문

c.jpg

산드라 오 주연, 샘 레이미 제작의 영화 'UMMA: 엄마'는 죽어서도 끊어낼 수 없는 엄마와 딸을 다룬 K-샤머니즘 스릴러다.  


미국의 한 외딴 농장에서 딸 크리스와 단둘이 평온하게 살아오던 아만다. 어느 날, 그녀의 앞에 한국에서 죽은 엄마의 유골이 도착하고 그때부터 정체불명의 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 주연,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곧 개봉을 앞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연출을 맡은 샘 레이미 제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극 중 아만다로 분한 산드라 오의 충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혼의 창이라고 불리는 눈이 새까맣게 지워진 채, 반은 아만다 그리고 반은 아만다 엄마의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섬뜩함을 자아낸다. 


'죽어서도 끊어낼 수 없는 그 이름'이라는 카피는 우리말 엄마의 음을 그대로 딴 제목과 연결되며 '가장 가까워서 가장 잔인한' 가족 관계 속 공포를 암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산드라 오가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띄는 가운데, 한국의 문화와 정서를 담아낸 할리우드의 K-샤머니즘 스릴러를 예고하며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