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도시 파리, 네 남녀의 거침없는 사랑 '파리, 13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외로운 도시 파리, 네 남녀의 거침없는 사랑 '파리, 13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3-23 09:33

본문

c.jpg

제74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후보에 올라 자크 오디아르 감독의 새로운 변신으로 전세계적 화제를 모은 영화 '파리, 13구'를 소개한다.  


'디판'으로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을 비롯해 '예언자' '러스트 앤 본' 등의 작품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거장 자크 오디아르와 '워터 릴리스' '톰보이'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쁘띠 마망' 등으로 국내 뜨거운 팬덤층을 형성한 셀린 시아마 감독의 각본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리, 13구'는 화려함 속에 가려진 외로운 도시 파리 13구 지역에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 네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을 그린 영화다. 


'파리, 13구'는 칸국제영화제, 시카고국제영화제, 세비야유럽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노에미 멜랑을 비롯해 루시 장, 제니 베스, 마키타 삼바 등 프랑스 차세대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것도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미개봉작을 엄선해서 소개하는 '마리끌레르 초이스' 부문에 공식 초청을 받은 '파리, 13구'는 3월 25일 오후 12시 40분 CGV용산아이파크몰, 3월 27일 오후 3시 15분 청담씨네시티, 총 2회차 상영되며 예매 오픈 후 빠르게 매진되어 영화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자크 오디아르와 셀린 시아마, 두 감독의 만남만으로도 충분히 봐야할 이유가 되는 영화 '파리, 13구'는 5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