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폴스: 머니 게임' 숨겨진 300만 달러를 찾아라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캐슬 폴스: 머니 게임' 숨겨진 300만 달러를 찾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2-18 12:02

본문

c.jpg

'캐슬 폴스: 머니 게임'(감독 돌프 룬드그렌)은 퇴물 격투기 선수 마이크와 교도관 에릭슨, 범죄 조직 두목 디콘 세 사람이 폭파 직전의 건물 안에 있는 3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다.

 

'캐슬 폴스: 머니 게임'은 철거 중인 캐슬 하이츠 병원에 숨겨진 거액의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세 남자의 리얼 액션을 담는다. 


실력 좋고 잘나가는 후배에게 밀려 더 이상 링 위에 오르지 못하게 된 퇴물 격투기 선수 마이크는 돈을 벌기 위해 철거 중인 캐슬 하이츠 병원에 인부로 일하게 된다. 작업을 하다 우연히 300만 달러가 든 가방을 발견한 마이크는 건물이 폭파되기 직전에 아무도 모르게 돈 가방을 빼낼 계획을 세운다. 


교도관 에릭슨은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서라면 무서울 게 없는 아버지다. 딸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수술뿐이지만 보험비도 받지 못해 거액의 수술비에 허덕이고 있다. 그러다 우연히 교도소에 수감 중인 랜도를 통해 캐슬 하이츠 병원에 숨겨진 돈 가방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고 모종의 거래를 한다. 


여기에 정보를 입수한 범죄 조직 두목 디콘과 그의 조직원들이 300만 달러를 사이에 둔 머니 게임에 합류하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할리우드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랜이 연출과 주연을 맡았고 '레거시 오브 라이즈', '엽문4: 더 파이널', '닥터 스트레인지' 등을 통해 차세대 할리우드 액션 스타로 부상한 스콧 앳킨스도 출연한다. 3월 17일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