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와 반려견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녀와 반려견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2-01-13 14:35

본문

C.JPG

반려견을 만나 상실의 아픔을 알게 된 8살 아이의 성장통과 치유를 그린 영화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감독 하시모토 나오키)를 소개한다.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는 늘 함께였던 반려견 루와 헤어진 8살 사야카의 가슴 뭉클한 이별 여정을 그린 성장 영화이다.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는 일본 나오키상 수상 작가 이주인 시즈카의 동명의 단편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다. 나오키상은 아쿠타가와상과 더불어 일본에서 가장 권위 있는 문학상으로, 이주인 시즈카 작가는 상실의 아픔을 어린아이의 순수한 시선을 통해 밝고 따뜻하게 풀어냈다. 


영화는 '양과자점 코안도르', '릴리 슈슈의 모든 것',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등 유수 영화를 배출한 영화제작사 윌코의 설립자이자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하시모토 나오키 감독이 연출과 각색을 맡았다. 


8살 주인공 사야카 역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닛츠 치세가 맡았다.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를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딸로 알려진 닛츠 치세의 첫 주연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대를 뛰어넘어 따뜻한 우정을 보여줄 후세 역은 유럽에서 활동하는 베테랑 연극배우이자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사일런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오이다 요시가 맡았다. 아울러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일본 국민 첫사랑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가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 10년 후의 사야카 역을 맡은 아리무라 카스미는 담백한 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실의 아픔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영화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는 2월 개봉 예정이다.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