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씽2게더', 더 큰 오디션 쇼가 펼쳐진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돌아온 '씽2게더', 더 큰 오디션 쇼가 펼쳐진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12-01 11:27

본문

'씽2게더'(감독 가스 제닝스)가 온다. 

 

C.JPG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과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치열하고, 버스터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하는데...


'씽2게더'는 글로벌 흥행 수익 6억 달러의 메가 히트를 거둔 화제작 '씽'(2016)의 후속편으로, 완전체로 돌아온 글로벌 흥행 스타들의 컴백과 신나는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등 전편의 성공을 이끈 배우들이 모두 컴백할 뿐만 아니라, MZ 세대를 상징하는 팝 스타 할시, 그래미 어워드와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휩쓴 전설적인 밴드 U2의 보컬 보노까지. 최고의 팝스타들이 새로운 크루로 참여한다. 


이번에 공개된 '씽2게더'의 메인 포스터에는 화려한 스테이지가 펼쳐질 대도시 레드 쇼어 시티에 모인 크루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제작진이 '씽2게더'를 위해 의기투합한 점도 눈길을 끈다. 2022년 1월 5일 개봉.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labe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